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퍼즐앤드래곤’이 만났다

공유
0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퍼즐앤드래곤’이 만났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퍼즐앤드래곤'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퍼즐앤드래곤'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보이스 각성이 추가된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 캐릭터 12종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콜라보 캐릭터 중 ‘시논’ ‘유우키’ 등 총 5종은 어시스트 진화도 가능하다.
또한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개최기념!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 에그’를 선물로 지급하며, 이를 사용하면 ‘키리토’ ‘아스나’ ‘리파’ 등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의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이 등장하며, 가상훈련 플로어에서 동일한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를 편성하여 클리어하면 100% 스킬 레벨업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첫 클리어 보상으로 ‘내비게이션 픽시 유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 캐릭터 ‘유나’를 몬스터 포인트로 구입 가능하며, 몬스터 교환소에서 특정한 몬스터를 소비하여 ‘키리토’ ‘아스나’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콜라보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회복 결정’, ‘해독 결정’, ‘혼란 치유 결정’ 등을 교환하여 획득한 ‘전이 결정’을 일정 수량 모으면 ‘초급연사 유지오’ 및 ‘초급연사 키리토’로 교환이 가능하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