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U+비디오포털'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생중계·하이라이트 무료 제공

공유
0

LG유플러스, 'U+비디오포털'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생중계·하이라이트 무료 제공

타사 모바일 가입자도 무료로 이용 가능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6일 자사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에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생중계와 하이라이트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2019 UAE 아시안컵’의 실시간 경기는 물론 하이라이트 등을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모바일로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하다.
U+비디오포털 ‘2019 UAE 아시안컵’ 모바일 생중계는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모바일 가입자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와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U+비디오포털을 내려 받아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2019 UAE 아시안컵’ 모바일 생중계와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2019 아시안컵 시청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 접속해 ‘스포츠tv’ 메뉴에서 ‘2019 아시안컵’에 접속해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축구화 ‘엑스 18+ FG’(1명) ▲국가대표 축구 유니폼(3명) ▲치킨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중계를 많이 시청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연보흠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팀장은 “U+비디오포털을 통해 이용하는 통신사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아시안컵 경기를 감상하며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