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컬러식빵, 맛의승부사 고기순대 소문난맛집 산더미숙주닭조림 위치 어디?

공유
41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컬러식빵, 맛의승부사 고기순대 소문난맛집 산더미숙주닭조림 위치 어디?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천연 식재료로 색깔을 낸 오산골목빵집 '컬러식빵'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코너에서는 안산 '고기순대'와 '소문난맛집'으로는 대학로 '산더미숙주닭조림'을 공개한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천연 식재료로 색깔을 낸 오산골목빵집 '컬러식빵'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코너에서는 안산 '고기순대'와 '소문난맛집'으로는 대학로 '산더미숙주닭조림'을 공개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천연 식재료로 색깔을 낸 오산 '컬러식빵'을 소개한다.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42회에서는 목요특집으로 '골목빵집', '살림랭킹쇼', '맛의 승부사', '소문난 맛집' 등이 진행된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타협 없는 원칙과 천연재료로 빚은 컬러식빵' 편으로 오산 <고집쎈빵>을 선정했다.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떡국 떡으로 5천 원 영양식 만들기' 편으로 연남동 <조복남> 떡집과 <엣지>를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꽉 찬 소에 놀라고 맛에 반하는 고기 순대' 편으로 안산 <진짜순대만드는 법>을 방문한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코너에서는 '조릴수록 맛있다! 산더미 숙주 닭조림' 편으로 대학로 <쪼리375>를 찾아간다.

이날 공개되는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꼽은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고집쎈빵

세교 위더스 인근에 위치한 오산 유기농 베이커리 골목빵집이다. 수박식빵, 유기농식빵, 쌀식빵, 마약식빵, 압구정식빵 등 다양한 이색 식빵이 특징이다. 재료 소진시 마감.
-위치: 경기 오산시 수목원로468번길 6-3 (지번: 금암동 500-2)

[살림랭킹쇼]
■ 조복남
연남동 퓨전떡집이다. 팥소보로 인절미, 치즈 인절미 등으로 소문났다.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25 B01 조복남

[맛의승부사]
■ 진짜순대만드는집
안산 시청 근처에 있는 수제 순대 전문점으로 '고기 순대'를 소개한다. 순대국(순대만, 고기만) 8000원, 순대곱창철판볶음(2인 이상) 1만1000원, 순대전골(2인이상)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263

[소문난 맛집]
■ 쪼리375
대학로 찜닭 전문점으로 숙주가 가득 담긴 '산더미숙주닭조림'(국물쪼리닭)으로 전파를 탄다. 국물쪼리닭(2인 이상) 1인 1만1000원이다. 매운맛 조절 가능.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16 (지번: 명륜4가 85-10)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