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년사]정진행 현대건설 부회장, "강한 자부심·개척정신으로 건설명가 재건하겠다"

공유
0

[신년사]정진행 현대건설 부회장, "강한 자부심·개척정신으로 건설명가 재건하겠다"

정진행 현대건설 부회장은 신년사에서 강한 자부심과 개척정신으로 건설명가의 재건을 다짐했다. 사진=현대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정진행 현대건설 부회장은 신년사에서 강한 자부심과 개척정신으로 건설명가의 재건을 다짐했다. 사진=현대건설
[글로벌이코노믹 오은서 기자] 정진행 현대건설 부회장은 2일 시무식에서 "현대만의 강한 자부심과 불굴의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건설명가를 재건하겠다"고 밝혔다.

정 부회장은 이날 "임직원들이 투명한 윤리의식 제고와 준법경영 실천으로 새로운 시대에 적합한 전문성을 배양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기업문화를 확립해야한다"고 말했다.
이는 현대건설이 건설업뿐만 아니라 투명한 윤리의식과 준법경영 실천으로 국민적 신뢰를 구축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정 부회장은 "국내와 해외 시장의 난관에도 불구하고 현대건설의 모든 임직원들은 다 같이 합심해 회사의 성장을 위해 협력하고 위기를 헤쳐 나갈 기업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부회장은 “건설은 사람의 창의성과 전문성이 결과를 좌우하는 산업”이라면서 “올해 국내외 시장 환경 역시 힘들 것으로 전망되지만 현대건설이 지닌 강한 자신감으로 당면한 위기와 어려움을 돌파해 건설명가를 재건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오은서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