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젤 웰라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 中관광객 판매 불티

공유
0

휴젤 웰라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 中관광객 판매 불티

 21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웰라쥬 매장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제품 구입을 위해 줄을 서고 있다.(자료=휴젤)
21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웰라쥬 매장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제품 구입을 위해 줄을 서고 있다.(자료=휴젤)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바이오기업 휴젤의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하면서 매출이 급상승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지난 11월 말 신라 면세점 서울점의 성공적인 오픈에 연이은 국내 대표 면세점 입점 사례로,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이 올해 10월까지 국내 면세점 단일 점포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향후 웰라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1층에 자리 잡은 웰라쥬는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를 비롯,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세럼’,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보탈필루이드 라인’ 등 주력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는 중국의 유명 파워블로거를 통해 중국인 관광객들의 한국여행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해 들어서만 약 400만개 이상 팔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지난 11월 말 리뉴얼 오픈한 용산 신라 아이파크면세점의 경우 오픈과 동시에 몰려든 중국 여행객들로 결재가 지연될 만큼 북새통을 이룬바 있다.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웰라쥬 매장 역시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K뷰티에 관심이 높은 해외관광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웰라쥬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명동이라는 입지적 특성과 매출규모 측면에서 웰라쥬의 글로벌 고객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입점은 웰라쥬의 우수성을 국내외로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신규 입점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을 비롯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면세점, 한화 63점, 두타면세점, 시티면세점, HDC 신라 용산점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