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오픈

공유
0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 던전을 추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크리스마스 김오크' 던전은 산타 클로스로 분장한 '김오크', 엘프로 분장한 '크리스마스 고블린', 루돌프로 분장한 '사냥개'가 등장하며, 유저는 '아카데믹'이 되어 지정된 스킬만으로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크리스마스 김오크' 던전에서는 캐릭터를 순록 눈사람 등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캔디'와 '오닉스' '정령케이크' '판도라 불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제한시간3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해 포인트를 쌓고, 포인트가 높을수록 더 많은 '크리스마스 양말'을 얻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김오크' 던전 입장권은 매일 우편으로 지급되며, 주말에는 2개가 제공된다.

한편, 오는 28일 1서버부터 '7차 봉인해제'가 실시된다. 최대 레벨이 100에서 110으로 확장되며, 기존 2스테이지까지만 클리어 가능했던 ‘블랙드래곤 네스트’를 최종 6스테이지까지 도전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신규 보스와 방어구 세트가 제작 가능한 신규 '미스트' 네스트도 추가된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dnm.act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