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스포츠단 "윗선에서 이력서 가져와 잘 처리하라"...김성태 의원 딸 특혜채용 일파만파

공유
0

KT 스포츠단 "윗선에서 이력서 가져와 잘 처리하라"...김성태 의원 딸 특혜채용 일파만파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김성태 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자녀의 공기업 특혜채용 의혹을 전면 부정했다.

김 전 원내대표는 20일 KT 특혜채용 의혹과 관련 “완벽한 허위날조로 여권이 궁지에 몰리니까 물타기 하고 있다”며 “ 정확한 자료와 함께 여러분 앞에 제출할 것”이라고 강력히 반발했다.
이어 “언론을 통해 특혜채용이 아니란 사실을 국민들께 소상히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겨레신문은 이날 김 전 원내대표의 딸이 2011년 4월 KT 경영지원실 KT스포츠단에 계약직 채용된 뒤 정규직으로 신분이 바뀌는 과정에서 석연찮은 경로로 채용이 결정됐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한겨레는 당시 KT 스포츠단 사무국장의 말을 인용 "윗선에서 이력서를 받아와 잘 처리하라"고 부탁했다고 보도했다.

김 전 원대대표의 딸은 지난 2011년 4월 KT스포츠단에 계약직으로 채용이후 정규직으로 바뀐뒤 올해 2월 퇴사했다.

누리꾼들은 "이게 사실이면 자유한국당 본성이 그대로 나타났다" "한유총과 같이 놀아라"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