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아트가든, 프리미엄 천연 샴푸 출시

공유
0

디아트가든, 프리미엄 천연 샴푸 출시

‘디아트가든’이 프리미엄 천연 샴푸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 샴푸’ (자료=디아트가든)이미지 확대보기
‘디아트가든’이 프리미엄 천연 샴푸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 샴푸’ (자료=디아트가든)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헤어케어 제조사 ‘디아트가든’의 프리미엄 천연 샴푸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 샴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 샴푸’는 폼클렌징, 바디워시, 스켈프샴푸, 헤어샴푸 등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한 제품으로 모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올인원 천연샴푸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PH5.0~6.0으로 피부에 맞춘 약산성 밸런스를 맞춰 인체에 무해하다. 또한 실리콘과 합성계면활성제인 설페이트가 없어 더욱 안전하단 평가를 받는다.

지난 10월 24일, 네이버TV에서 방영된 ‘멋좀아는언니 시즌5’에서 ‘볼륨마이징 샴푸’가 소개돼 화제를 끌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헤어샵에서 받던 고가의 헤어케어를 집에서 가능하게 한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고급 헤어샵의 베스트 헤어디자이너들이 인증한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볼륨마이징 샴푸’는 천연샴푸로서 국제표준기구(ISO) 9001과 우수화장품제조 및 품질기준(CGMP)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디아트가든’의 프리미엄 천연 샴푸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 샴푸’ (자료=디아트가든)이미지 확대보기
‘디아트가든’의 프리미엄 천연 샴푸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 샴푸’ (자료=디아트가든)


또한 식약처에서 인정한 바이오틴 외 5가지 성분을 통해 모근을 강화시키며, 캐모마일 꽃잎, 콘민트 등을 활용해 천연 아로마 테라피도 가능하다. 홈케어 제품답게 스킨과 두피 진정과 모발보호케어, 보습 및 탄력 증강에도 효과가 있다.

한편, 디아트가든는 홈페이지를 통해 ‘배보다 배꼽 이벤트’를 열었다. 1회에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패션팔찌와 함께 볼륨 샴푸를 증정하며, 1회 3만원 이상 구매 시 수저받침대를 증정하는 등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