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DC, '사회적 가치 추진위원회' 발족… 제주도민의 삶의 질 'UP'

공유
0

JDC, '사회적 가치 추진위원회' 발족… 제주도민의 삶의 질 'UP'

사회적 가치 실현 4대 전략 목표 확정

지난 17일 열린 '사회적 가치 추진위원회 발족식'에 참석한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7일 열린 '사회적 가치 추진위원회 발족식'에 참석한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가 제주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선다.

JDC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적 가치 추진위원회'를 발족했다고 18일 밝혔다.
JDC는 추진위원회의 위원장을 임춘봉 JDC 이사장으로 하고, 내부 위원으로 경영기획본부장, 투자개발본부장, 사업관리본부장을 위촉했다.

또한 위원회의 전문성을 위해 일자리 창출, 상생협력·지역발전, 환경보전·안전, 사회통합·윤리경영 총 4개 분과 외부 전문위원을 임명했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내부의 사회적 가치 워킹그룹·외부 컨설팅, JDC 시민참여혁신단의 의견을 반영해 수립한 'JDC 사회적 가치 실현 4대 전략 목표 등을 점검·심의하고 확정했다.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은 "JDC는 사회적 가치 추진위원회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 관련 주요 정책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