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 출시

공유
0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 출시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 노래방, 커피전문점 5% 캐시백

우리카드는 직장인의 하루를 책임질 혜택이 가득찬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는 직장인의 하루를 책임질 혜택이 가득찬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우리카드는 직장인의 하루를 책임질 혜택이 가득찬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명의 ‘SSO3(쏘삼)’은 소주와 삼겹살의 줄임말로 퇴근한 직장인들이 고된 하루의 피로를 풀 때 제일 많이 즐겨 찾는 소울푸드를 네이밍에 활용하였으며, 소주병을 활용한 파격적인 디자인을 통해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였다.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퇴근 후 재충전을 위한 카드 사용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과 노래방 및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직장인의 평일 쇼핑이 사무실 근처의 편의시설 이용이 많은 점을 감안해 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등 편의점 및 뷰티스토어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주말에는 가족 쇼핑을 위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해외 가맹점, 해외 직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 구매 등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 이용횟수나 한도에 제한 없이 0.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버스, 지하철 및 택시 5% 캐시백과 함께 자가용 운전자를 위한 SK주유소 5% 캐시백 서비스도 담았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 받아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이달 10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대중교통 및 택시 이용금액이 합산 5만원 이상이면 5000원 캐시백(1회에 한정)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과 관련한 이용조건이나 할인한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동일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