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혼다코리아, '뉴 파일럿' 1호차 고객 탄생…실제 직업도 '파일럿'

공유
0

혼다코리아, '뉴 파일럿' 1호차 고객 탄생…실제 직업도 '파일럿'

혼다 '뉴 파일럿' 1호차 고객 서원진 씨가 가족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혼다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혼다 '뉴 파일럿' 1호차 고객 서원진 씨가 가족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혼다코리아 '뉴 파일럿'의 1호차 고객이 탄생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15일 혼다 인천 전시장에서 대형 SUV 뉴 파일럿의 1호차 고객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1호차 고객으로 선정된 항공기 조종사 서원진 고객(38세)은 세 자녀를 둔 다자녀 가족의 가장이다. 그는 파일럿을 선택한 이유로 가족의 안전과 다양한 편의 사양을 꼽았다. 게다가 현직 파일럿인 그는 혼다 파일럿 오너가 된 점을 특별한 인연이라고 해석했다.

혼다 뉴 파일럿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안전성과 탑승자의 편리함을 높였다. 또한 다양한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 뛰어난 주행 성능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기에 수월하다. 아울러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의 조화와 새롭게 적용된 블랙 투 톤 20인치 휠이 웅장함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뉴 파일럿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굿 대디를 위한 SUV"라며 "1호차를 전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이달 뉴 파일럿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등록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120만 원 상당의 '혼다 Green+ 보증 연장(5년/10만km 무상보증, 엔진오일 교환 2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다자녀 고객(세 자녀 이상)에게는 외식문화상품권 20만 원권을 증정하고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에게는 주유비 50만 원을 지원한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