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8일 갑신(甲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작품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기회가 찾아오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8일 갑신(甲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작품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기회가 찾아오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18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바라던 꿈이 이루어질 것은 같은 생각이드는 날입니다.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는 날입니다. 성과를떠나 호박이 넝쿨째 굴러들어올 것만 같은 느낌은 만끽 하시기 바랍니다.

72년생 : 동료와 업무상 사소한 문제로 트러블이 생길수 있습니다. 갈등 때문에 업무를 등한시 할 수는 없습니다. 원만한해결이 우선이니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자신의한계를 넘어서는 일에 대해 자신감을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잘하는 일, 재미를 느끼는 일, 해야 하는 일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차분한 마음으로 한 곳에 집중하여 몰입해야중요한 일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일을 급하게 서둘러 독단적으로 처리하려고 하다 보면 실수하기 마련이니조심하기 바랍니다.

36년생 :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상처는 사람으로부터치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날이니 두려워하지 말고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빠른 변화만큼 트렌드에 맞도록 자기계발이이루어져야 합니다. 변화에 뒤처지면 도태할 수 밖에 없습니다. 도태되지않으려면 변화를 읽어내어 미래를 발견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주변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이것 저것 하지 말고 하나를 잘하라’고한다면 그 말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한가지 일에 집중해서 전문성을 살려 나가도록 하세요.

61년생 : 팀이 있어 행복하고 함께 보듬고 가야 할테지만 아랫사람의 실수를 무조건 감싸줄 수 만은 없습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짚어주고 같은 실수가반복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불편한 관계가 될 수 있으나 그것 조차포용해야 할 것입니다. 일의 진행은 더딜 것이나 사람 관계를 풀어나가는 시간을 시간낭비라 생각하지 말고꾸준한 노력을 하도록 하세요.

37년생 : 남의 떡이 커 보인다 하여 그것까지 욕심낼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가진 것만해도 충분함을 알아야 하며 가진 것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따라그 가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당장은 고민되고 힘든 하루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 보다 못한 사람에게 따뜻하게대한다면 가까운 미래에는 행운이 따라올 것입니다.

74년생 : 오늘은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게 될것입니다. 누구를 만나든 섭섭하지 않도록 잘 대접하기 바랍니다. 오늘만난 사람 중에 당신의 능력을 탐내는 사람이 있으니 곧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문화예술계통에 종사하고 있다면 작품으로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는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명예뿐 아니라 재물도 함께 들어올 예정이니이 기회를 꼭 잡아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열정이 충만한 날입니다. 열정이 넘쳐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할 수 있으니 열정을 조절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38년생 : 모처럼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보게 되는 날입니다. 보는 것 만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날이니 옛 기억을 되짚어보면추억에 잠겨봐야 좋을 듯 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세상 고민을 혼자 짊어 진 듯 힘들게있지 말고 동료나 윗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고민을 나누면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을것입니다. 고민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하세요.

75년생 : 일에 진척이 없어 힘들어하는 날입니다. 돌파구를 찾지 못하면 성과를 예측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의단합이 주요한 때이며 합심을 통해 돌파구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운의 흐름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63년생 : 당신의 노력에 동료들이 감사함을 느끼는날입니다. 혼자 잘났다고 튀려는 행동은 외면을 불러오고 진심 어린 희생은 행운을 불러 올 것입니다.

51년생 : 능력의 한계를 느끼는 일에 대해서는 빠른포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포기하지 않고 끌고 간다면 더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니 냉정한 판단을해야 하는 날입니다.

39년생 :‘벼 이삭은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남 앞에서 자신을 내세우려 하지 않고 겸손하면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자만이 앞서 상대방에게 감정이 실린 지나친 표현으로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조심하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멀리서 봤을 때 알록달록 꽃 길처럼보였는데 막상 눈앞에서 보니 자갈밭일 수도 있습니다. 자갈밭이 걷기에는 다소 힘들 수 있지만 발바닥을지압해 주어 건강에 이로운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모든 것에는 단점도 있지만 장점도 있음을 알았으면합니다.

76년생 :아이디어만 가지고 실행으로 옮기기에는 부담이너무 클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계획으로 만들어야 판단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투자를 하지 말지는 그 때 생각해도 늦지 않습니다.

64년생 : 상대방의 말에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하며옳다고 생각하는 일에 대해서는 소신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옳지 않은 일에 참여한다면 악연이 되어 당신이하는 일에 족쇄가 될 것입니다.

52년생 : 하루 아침에 큰 변화를 만들어낼 수는 없습니다. 하루에 조금씩 작은 변화를 쌓아나간다면 어느 순간에 큰 변화로 이어질 것입니다. 작은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습관을 기르도록 노력하세요.

40년생 : 행운이 스스로 찾아오는 날입니다. 찾아온 행운을 발로 걷어차지만 않으면 행운을 당신을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게 도와 줄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아직 배울 것이 많습니다. 머리 속에 저장된 지식만으로 단정한다거나 그렇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은 좋은 생각은 아니니 주변 사람들과의견을 나눠보세요.

77년생 : 업무 뿐 아니라 집안 걱정 때문에 일이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집안 문제로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빨리 안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나의 선행이 상대방에게 부담은 되지 않았는지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도움을 준다고 생각했지만 알고 보니 부담이었다는 얘기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에라도 깨닫고 상대방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53년생 : 집안에 경사가 찾아오겠습니다. 자녀의 취업 소식이 전해지거나 승진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기쁨을함께 나누고 축하해 주도록 하세요.

41년생 :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긴 하나 해결의 실마리는있습니다. 혼자의 생각보다는 여럿이 함께 모여 돌파구를 찾아 보세요. 분명 해결방안을 찾아 낼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급하게 서두르면좋은 성과를 얻어내기 어렵습니다. 오늘은 시간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시간을 고려하여 철저한 준비와 리허설이 잘 이루어진다면 좋은 성과를 낼 확률이 높아 질 것입니다.

78년생 : 직장 분위기가 가라앉아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가 장기화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자극제가 필요한 날입니다. 분위기가가라앉은 원인을 살펴보거나 팀원들의 고민을 들어보고 동기부여 할 수 있는 뭔가를 찾도록 하세요.

66년생 : 깨지지 않으려고 안전한 일만 할 수는 없습니다. 부딪혀보는 용기가 필요한 날이며 결심이 필요한 날입니다.

54년생 : 하루 하루가 다름을 느끼고 체력도 예전같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느낌을 생각에만 그치지 말고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혼자보다는 함께 하는여행을 생각해 보세요. 혼자서는 여행을 소화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기치못한 상황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사람과 함께 동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다른 사람이나 환경을 탓하는 버릇이있다면 빨리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 의해서, 환경에의해서 미흡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지만 그것이 먼저가 아닙니다. 무엇보다 자기계발과 자기성장에 힘쓰도록하세요.

79년생 : 한꺼번에 여러 일들을 동시에 해결해야 하는바쁜 날입니다. 일이 많아 자칫 잘 못하면 하나도 성과를 내지 못할 수 있으니 일의 순서를 정해 처리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공과 사를 구분하는 하도록 하세요.

67년생 : 많은 사람들이모이는 곳에서는 언행에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말 한마디에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바깥활동은자제하거나 많은 사람이 함께하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컨디션이 회복되고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날입니다. 미뤄왔던 일을 끄집어내어 해결하도록 하세요. 보상도따라 줄 것이니 기쁨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43년생 : 인생을 아름답고 즐겁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몫입니다. 당신의 선택 하나 하나에 따라 원하는 인생을 살 수도 있고 그렇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오늘 업무의 성과는 감정조절을얼마나 잘 하고 통제할 수 있느냐에 따라 달라 질 것입니다. 스스로 통제가 안 된다면 자신을 통제해줄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0년생 : 조만간 지출이 예정돼 자금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재물운이 나쁘지 않으니 발품을 판다면 넉넉하지는 않지만 지출해야 할 금액 정도는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68년생 : 자신의 노력에 대해 스스로 보상해 주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고생한 당신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드시기 바랍니다.

56년생 : 업무를 하다 보면 예기치 못한 상황은 종종발생하기도 합니다.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되지만 함께 하는 동료들이 힘이 되어 주어 잘 해결하고 서로간에신뢰를 쌓아가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꿈은 자신 스스로 포기하지 않는다면 희망을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 스스로가 꿈을 포기한다면 희망의 불씨가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 몫이지만 희망은 살아가는 원동력임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한가지 일에 대해서 익숙해지기까지시간이 걸립니다. 사람마다 걸리는 시간을 조금씩 다르나 이제서야 감을 잡게 되는 날이니 앞으로가 기대되는날입니다.

81년생 : 실력은업무를 진행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부딪혀보고 해결안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쌓아나가는 것입니다. 부딪혀볼용기가 없다면 당신은 내년에도 지금의 능력을 지니고 있을 것입니다.

69년생 : 팀원들의 노고가 돋보이는 날입니다.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 같은 일들이 동료들과의 합심으로 하나씩 해결되는 날이며 운 또한 상승하고 있으니 좋은결과를 기대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57년생 : 함께 하는 동료들로부터 인정받게 되고 하는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 날입니다. 꼭 달성해야 할 목표가 있다면 시도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45년생 : 처음에는 뜻이 맞는다고 생각했으나 시간이지나면서 많은 경험을 해보면서 그렇지 않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뜻이 맞는 사람과함께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상대방의 상황을 배려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개띠 94년생 : 혼자 해결하기 힘들다고 판단되면 혼자서끙끙 앓고 있는 것보다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윗사람과 의논해 가면서 난관을 헤쳐나갈수 있을 것입니다.

82년생 :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다이어트 자체가스트레스가 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굶으면서까지 다이어트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자영업자라면 매상이 오르지 않아 불안함을느끼는 날입니다. 고민이 얼굴로 표현되어 고객들에게 안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악순환의 고리를 벗어나지못할 것입니다. 힘은 들겠지만 환한 웃음을 보이도록 노력해 보세요.

58년생 : 많은 고민이 된다면 처음 생각한 것이 무엇인지를떠올려 보세요. 고민고민 해봐도 처음의 결정보다 나은 결정을 찾기 힘들 것입니다.

46년생 :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답답함이계속되겠지만 생각을 달리하면 새로운 대안을 찾아낼 수 있는 날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인내를 가지고 찾아보세요.


돼지띠 95년생 : 괜히 예민해 지는 날이라 부모님과다툴 수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 돌이켜보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 일로 다툼이 된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니다툼으로 부모님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도록 노력해 보세요.

83년생 : 사람들과 화합하고 협동해야 살아남을 수있습니다. 빠른 변화에 혼자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는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화합하여 함께 해 나가야 유리 할 것입니다.

71년생 : 기분 좋은 일들이 연달아 생길 것입니다. 재물운과 애정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아직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기대해 봅니다.

59년생 : 새로운 거래처를 발굴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곳에서 매상이 올라가니 자금적인 압박에서 조금은 해방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하니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소화기계통으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는날입니다. 밀가루 음식이나 튀김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과식하지 않도록 하세요. 심해지면 위염으로 커 질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