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고속, 고속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 ‘영예’

공유
0

금호고속, 고속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 ‘영예’

'소비자의 날 시상식'서…타 운송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 높은 평가

금호고속(사장 이덕연)은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 '2018 년도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고속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은 이덕연 금호고속 사장. /금호고속=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금호고속(사장 이덕연)은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 '2018 년도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고속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은 이덕연 금호고속 사장. /금호고속=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금호고속(사장 이덕연)은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 '2018 년도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고속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와 대한소비자 협의회는 올해로 23회를 맞은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의 날 시상식을 공동으로 개최했다.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는 서울·경기 및 6대 광역시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소비자만족도 평가를 통해 각 부문별 대상을 선정하고 그 결과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금호고속은 타 운송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금호고속은 업계 최초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24시간VOC(Voice Of Customer) 접수 및 고객전담부서를 운영해 왔다. 아울러 사고 예방을 위해 첨단운전자 지원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전 직원이 참여하는 3-Zero캠페인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덕연 금호고속 사장은 “소비자들의 100% 평가로 시상하는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당사가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금호고속은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정책들을 바탕으로 고객을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