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전KDN, '2018년 의정부시 자원봉사 대축제' 국회의장상 수상

공유
0

한전KDN, '2018년 의정부시 자원봉사 대축제' 국회의장상 수상

활발한 지역사회 봉사활동 통해 수여받아

지난 14일 열린 '2018년 의정부시 자원봉사 대축제'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열띤 호응을 펼치고 있다. 사진=한전KDN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4일 열린 '2018년 의정부시 자원봉사 대축제'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열띤 호응을 펼치고 있다. 사진=한전KDN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한전KDN이 봉사활동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을 인정받았다.

한전KDN 경기북부지역사업처는 지난 14일 '2018년 의정부시 자원봉사 대축제'에 참가해 문희상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자원봉사 대축제'는 매년 연말 자원봉사·기부 활성화에 공로가 있는 단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한전KDN은 그동안 소외된 이웃에 회사의 특성을 살린 IT 정보화 지원, 컴퓨터 유지보수, 저소득층 불우이웃 돕기, 지역주민을 위한 제빵 기계 시설보강 후원 등 활발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올 8월에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선정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수상을 한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