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후의 품격' 장나라, 한보름 커피차 감사인증샷 "보름이 따스운 마음 고마워"

공유
0

'황후의 품격' 장나라, 한보름 커피차 감사인증샷 "보름이 따스운 마음 고마워"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황후 오써니로 활약하난 장나라가 전작 '고백부부'에서 절친 캐미를 과시했던 한보름의 커피차 응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황후 오써니로 활약하난 장나라가 전작 '고백부부'에서 절친 캐미를 과시했던 한보름의 커피차 응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후의 품격' 장나라가 전작 '고백부부'에서 호흡을 맞춘 한보름의 커피차 응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장나라는 최근 자신의 인니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보름이 고마워요. 사랑해요"라는 인사가 담긴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아울러 장나라는 '#황후의품격#장나라#한보름#고백부부 고백부부 타고 날아 들어온 이쁜 인연 한보름!이라며 우리 이쁜 한보름이 언니 힘내라고 커피차 보내주었어요!'라는 글로 다시 한 번 인사했다.

이어 "덕분에 우리팀 따뜻한 음료로 힘 빡! 드라마 시작하고 이야기도 많이 못하고 미안하기만 한 우리 보름이. 보름이 따수운 마음만큼 따끈따끈한 커피차 고마워♡ 많이많이 사랑해♡"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장나라와 한보름은 전작 '고백부부'에서 각각 마진주와 윤보름 역으로 절친 케미를 과시했다.

장나라는 현재 방영중인 SBS 인기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황후 오써니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한보름은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의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에서 유진우 역의 현빈과 이혼소송중인 두 번째 아내 고유라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16일 방송된 6회에서 고유라는 정희주(박신혜 분)에게 막말을 퍼부어 밉상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