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르티르, "실검 내려달라" 즐거운 비명…반값세일 20배 초과판매, 배송 지연 양해 요청

공유
1

티르티르, "실검 내려달라" 즐거운 비명…반값세일 20배 초과판매, 배송 지연 양해 요청

사진=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인스타그램(왼쪽), 공식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인스타그램(왼쪽), 공식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7일 오전 10시 연말 세일이벤트를 시작한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실수로 반값세일 품목을 20배 초과 주문을 받은 후 제발 실검서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티르티르이유빈 대표는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실수로 옵션별 수량 한정이 걸려 있지 않아 준비된 1000개를 넘어 반값세일품목이 2만개가 팔려나갔다"고 밝혔다.
이어 "서둘러 생산 중이기는 하나 배송이 늦어질 것 같다. 기다려주기 어려운 분들은 취소요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이유빈 대표는 "주문해주신 분들까지는 모두 발송해드릴게요. 기다려주실 수 있는 분들은 배송일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상담량이 많아져 답변은 조금 늦어지고ㅠ있습니다. 조금만 ㄷ여유있게 기다려주세요! ㅠㅠ죄송합니다 ㅜㅜ 제발 실검에서 내려주세요"라고 거듭 당부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19일까지 자정까지 3일간 전품목 15%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5개 세트 메뉴를 각 옵션별 200명 한정,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반값득템의 기회를 제공했으나 2만 세트 이상 판매되면서 배송이 늦어진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