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7일 계미(癸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나 매출이 미비할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7일 계미(癸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나 매출이 미비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17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안정된 삶을찾기란 하늘의 별 따기보다 힘듦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인생에 고난이나 시련만 있다면 인간은살아가지 못할 것이니 여기에 한탄하지 말아야 합니다. 시련을 이겨낸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의 문턱에 서있습니다.

72년생 : 일을 더 벌리는 것도 좋으나 오늘은 마무리가안된 업무에 집중하여 깔끔하게 마무리 해야 하는 날입니다. 이후에 새로운 일에 대해 고민해 보세요.

60년생 : 행운이당신 옆에 찾아 왔음에도 모르고 지나 갈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정직과 성실로 노력했다면 행운은알아서 당신 곁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48년생 : 일상에 지쳐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안정을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 보다 귀중한 가치는 바로 건강입니다. 건강은돈을 주고도 살수가 없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심신이 안정되니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내게 되며 반가운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만은 뒤로하고 겸손해야 하며도움 주신 분에게 감사의 표현을 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말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말이 입안에 있을 때는 당신이 컨트롤 할 수 있지만 입 밖으로 나와 버리는 당신 손을 떠난 것이며 컨트롤이안되니 입안에 있을 때 잘 판단해야 합니다.

73년생 : 엄청난노력에도 불구하고 안 되는 일이 있으며 이런 힘든 상황에서도 웃을 수 있는 여유를 배우지 못하면 훗날 웃을 일이 없을 것입니다. 웃음으로 여유를 만들고 그 여유를 가지고 다시 도전해 보세요. 인생은당신 편입니다.

61년생 : 욕심이 과할 수 있는 날입니다. 눈 앞에 돈이 보여도 내 돈이 아니면 손을 안 되는 것이 좋습니다. 괜한욕심이 낭패를 자처하지 않도록 하세요.

49년생 : 바람이 불어주면 노를 젖지 않아도 순풍에돛 단 듯 속도를 내며 잘 흘러가겠지만 바람이 불지 않으면 노를 저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바람이불어주지 않으니 노를 저어 원하는 곳으로 가야 하는 날입니다.

37년생 : 배움에는 나이가 없습니다. 늘 배우는 자세로 임해야 할 것입니다. 뭔가를 배우면 배운 것을활용할 새로운 기회가 반드시 찾아 올 것입니다. 대충 배우지 말고 제대로 배우고 익혀 두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하지 않는 것이라면 당신은 하나의 기회를 잃게 될 것입니다. 겸손보다내가 하면 성공할 것이라는 자만이 앞선다면 두 번째 기회마저 잃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믿음과 신용이 당신의 무기인데 그것 마저잃을 수는 없습니다. 오늘은 약간의 손해를 보더라도 신용을 지키도록 하세요. 조만간 당신의 신뢰로 더 큰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의도하고 계획된 대로 진행되는 않아 고전을면치 못하겠지만 이 시간만 잘 견디면 새로운 변화가 시작될 것입니다. 함께 하는 동료들의 의견을 무시하지말고 꼭 참고하기 바랍니다.

50년생 : 부동산 매매와 관련해서는 일진이 좋지는않습니다. 급하게 내 놓으면 제 값에 팔지 못할 수 있습니다. 후회하지않으려면 시간을 두고 다시 한 번 고민해 보세요.

38년생 : 자신의몸 상태에 대해서는 자신 스스로가 잘 관찰해야 할 것입니다. 이상증상이 보이면 의사가 상담하는 것이좋으며 처방을 받아 빨리 해결해야 더 큰 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걸림돌과 디딤돌은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좋은성과를 낼 수 있게 도움 주는 디딤돌이라 생각한다면 앞 날에 희망이 보일 것입니다.

75년생 : 살다 보면 좋은 날도 있을 것입니다. 직장에서도 집안에서도 인정 받지 못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그 생각은 스스로의 생각일 뿐 당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곁에 있다는 것을 꼭 알아두면 좋겠습니다.

63년생 : 눈 앞의 이익만 쫓다 보면 길에 웅덩이가있는지 돌부리가 있는지 모르고 달리다가 넘어져다칠 수도 있습니다. 눈 앞의 이익만을 쫓지 말고 주변상황을 잘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무슨 일이 있더라도 건강을 챙겨야겠다는의지와 굳건한 다짐이 있어야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육체적인 피로감이 누적되어 당신에게는 불리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39년생 : 일을 하다 보면 잘 풀리지 않고 꼬일 수있습니다. 왼쪽에 실패가 오른쪽엔 성공이 언제나 함께 하고 있으니 미적 거리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성공의 손을 잡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함께 한다는 것은 함께 보조를 맞춘다는것이기도 합니다. 혼자 튀는 행동은 능력은 인정받을 수 있지만 주변 동료로부터는 외면 당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 몫입니다.

76년생 : 소신을 가지고 밀어붙이는 계획이 있다면실천으로 옮기도록 하세요. ‘누군가가 해야 한다면 내가 하고 언젠가 해야 한다면 지금하고 어차피 해야한다면 웃으면서 하자’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실행하도록하세요.

64년생 : 아직은 포기할 때가 아닙니다. 지금 포기하면 당신은 홀가분 하겠지만 당신으로 인해 피해보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포기를 하지 않으면 당장은 힘들겠지만 더 큰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52년생 : 물에 빠지는 것이 두려워 배를 타지 않고멀리한다면 물에 빠질 위험은 없겠지만 평생 강을 건너지 못할 것입니다. 두려워 해보지도 않는다면 강건너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40년생 : 오랜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스스로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테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침착하게 행동하고 스스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비즈니스 미팅에서 리드하지 않으면리드를 당할 것입니다. 리드를 당하면 회사가 원하는 것을 얻어내기 힘들 수 있으니 자신감이 없다면 윗사람의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선택에 후회하지 않도록 스스로가 노력하도록하세요. 당신의 선택이 옳다고 믿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설령 실패를 하더라도 후회 없도록 하는 것이중요합니다.

65년생 : 겸손은 사람을 편하게 하고, 베품은 사람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면어떤 형태로든 당신에게 되돌아 올 것입니다.

53년생 : 새로운 분야의 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스스로공부하고 학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분야 전문가의 자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더 넓은 안목을 갖길 바랍니다.

41년생 : 일방적인 행동보다는 가족들을 생각하고 의견을나눈 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은 당신의 행보에 큰 힘이 되어줄 것이며 당신을 지지해 줄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조금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날입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마음을 담아 프러포즈를 준비해도 될듯 합니다.

78년생 : 살다 보면 힘들 때가 있습니다. 지인의 도움을 받는 것을 자존심 상한다 생각하지 말고 도움 받는 것이 당신뿐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유리할 것입니다.

66년생 : 올해가 가기 전에 건강검진을 받아 보는것도 좋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검진을 못 받았다면 꼭 챙겨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혼자만의 공간이필요한 날입니다.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어떤 자세로 내일을 어떻게 맞이할지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42년생 : 좋은 일도 상대방의 상황을 고려하여 해야할 것입니다. 지나친 친절도 상대방이 부담스러워 한다면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입장에서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의 관점에서 이해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덕이 있는 사람에게는 가만히 있어도사람들이 모일 것입니다. 인간관계를 돈으로 하려고 한다면 돈이 떨어졌을 때 사람들은 떠나고 말 것입니다. 덕행 하는 것이 관계를 오래 가져가는 방법일 것입니다.

79년생 : 저녁 모임에 참석한다면 모임의 성격에 맞게옷차림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당신을 홍보하는 자리가 아니라 함께 어울리는 자리이니 튀는 옷차림보다는무난한 옷차림이 좋습니다.

67년생 : 팀원들과 함께 합심하여 난관을 돌파해 나가야하는 날입니다. 리더로써 우유부단한 행동보다는 냉철하고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처음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가는 뚝심도 한 몫 할 것입니다.

55년생 : 재충전을 통해 난관을 이겨내도록 해야 합니다. 정면으로 부딪혀 해결하도록 하세요. 회피하는 것은 당신에게 이로울게 없습니다.

43년생 : 스스로 감정조절을 못해 화병이 날 수 있습니다. 조금만 참고 넘어가면 아무일 없겠지만 오늘은 화를 참지 못해 일이 커 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누군가에게 잘 보이려고 구차스럽게아첨할 필요는 없습니다. 도에 어긋나지 않도록 행동하는 것이 당신의 앞날을 위해 좋습니다. 서로 뜻이 통하고 공감하면 관계는 지속될 것입니다.

80년생 : 새로운 변화를 줘야 할 때입니다. 솥의 고인 물을 모두 쏟아내고 그곳에 새로운 것으로 채워야 할 때입니다. 미련갖지 말고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68년생 : 집안이 안정되지 않으면 바깥활동에도 실수가잦아지게 될 것입니다. 우선 무엇보다 가정의 화목이 유지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금전적으로 어려운 날 입니다. 지출할 곳은 많은데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습니다. 오늘은 해결하기힘들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빌리는 것 보다 양해를 구해 갚아야 할 일정을 미뤄보는 것이좋습니다.

44년생 :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더 깊어지게 될것입니다. 친구와의 술 약속이 잡혀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배우자와 저녁을 함께 하는 자리를만들어보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와 다툼이 있을수 있으니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다퉈봐야 서로에게 좋을 것이 아무도 없는날입니다.

81년생 :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하는 것도 좋습니다. 분위기 좋은 곳을 예약하고 오붓한 대화를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포기하지 않고 착실하게 내 딛는 한 걸음한 걸음의 노력이 당신을 성장하고 만들고 좋은 성과를 내게 할 것입니다. 실패는 있어도 포기하지 않으면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57년생 : 오늘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공장소 보다는조용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공장소에서는 에너지 소비가 많고 체력 소비가 많아 쉽게피곤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해줘야 합니다.

45년생 : 늦더라도 미진한 부분이 있다면 해결하도록하세요. 당신이 책임감이 있는 모습을 보여야 상대방이 새로운 일을 맡길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나 일에비해 매출이 미비하여 아쉬워하는 날입니다. 매출도 중요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노력도 중요함을 알았으면합니다.

82년생 : 당신의 성장하는 모습을 윗사람이 알도록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 만큼은 겸손이 미덕이 아닌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이 이 정도임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해야 그에 맞는 일을 맡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 자신의 업무는 소홀히 하고 다른 사람의일에 개입해 감 놔라 배 놔라 하다가 동료들로부터 외면 당할 수 있습니다. 우선 자신의 업무를 깔끔하게마무리하도록 하세요.

58년생 : 좋은 정보를 얻었다면 적재적소에 활용해야합니다. 때를 놓쳐 정보가 쓸모 없게 될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안일한 태도로 가만히 있다면 때를 놓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46년생 : 웬만하면 거짓을 말하거나 숨김이 없어야할 것입니다. 언젠가는 들통나게 되어 있으며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투명하고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장은 난처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는 깨닫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마음이 흔들리고 변화가 있는 날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후회 하지 않을 선택을 하도록 하세요. 우선 마음을가라앉히고 정황을 살핀 후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애정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마음에 드는이성이 있다면 즐거운 데이트를 시작해 보세요. 오늘을 통해 사랑의 감정이 더 싹트기를 바래봅니다.

71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결혼을 생각해도 될 만큼의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외모에 신경 쓰도록 하고 준비된 외출을 하도록 하세요.

59년생 : 칭찬 한 마디 따뜻한 위로의 한 마디가당신에게 행운을 불러줄 것입니다. 이 모두가 덕을베푸어서 생긴 결과이니 기쁨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선행하도록 하세요.

47년생 : 급하게 일을 처리하려다 일을 망칠 수 있는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인내심을 갖는다면 일의 능률도 높아지고 좋은 성과도 내게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