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현무·한혜진 결별설 후 리액션 다시 보자"…'나혼자 산다' 재방송 화제, 방송 시간 언제?

공유
5

"전현무·한혜진 결별설 후 리액션 다시 보자"…'나혼자 산다' 재방송 화제, 방송 시간 언제?

'나혼자 산다'가 본 방송에 이어 재방송까지 화제다. 사진=방송화면이미지 확대보기
'나혼자 산다'가 본 방송에 이어 재방송까지 화제다. 사진=방송화면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나혼자 산다'가 본 방송에 이어 재방송까지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는 '공식 1호 커플'인 전현무, 한혜진이 나와 결별성 이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송 전 부터 이들 커플이 결별설을 언급할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이들 커플은 지난주 방송에서 한혜진이 전현무의 말에도 시큰둥한 리액션을 보이면서 결별설이 불거졌다. 논란이 거듭되자 전현무, 한혜진 커플은 지난 10일 공식입장으로 이별 의혹을 일축했으나 결별설은 계속 제기됐다.

이에 이들 커플은 방송에서 지난주와 달리 한층 더 밝은 모습을 보여 결별설 사실이 아님을 증명했다.

해당 방송이 나가자 누리꾼과 시청자들은 이들 커플의 리액션을 다시 한 번 보고 싶다면서 재방송까지 챙겨보고 있다.

한편 14일 방송된 272회 재방송은 MBC every1에서 밤 8시 57분에 방송되고, MBC 드라마넷에서 저녁 6시32분과 밤 11시 37분에 각각 방송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