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로열블러드’가 확 달라졌다"

공유
0

게임빌 "‘로열블러드’가 확 달라졌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서비스 시작 후 이례적으로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공개하며 사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던 업데이트로 이후 성과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게임빌은 ‘로열블러드’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챕터 7 무한 PvP 신규 분쟁 지역 ‘무한의 판데모니움’을 오픈했다. 오픈 필드 PvP 지역으로 지역에 입장한 모든 유저들이 무한PK(플레이어 킬링)를 할 수 있다.

신규 챕터 오픈에 따라 ‘황금 던전’과 ‘레이드’, ‘경쟁 던전’ 등도 신규 콘텐츠들을 확장해 즐길 거리가 더 풍성해졌다. 더불어 캐릭터 최대 레벨을 180까지, 초월 단계도 5단계로 확장했다.

또, 캐릭터의 전투력 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펫 시스템’ 추가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신규 코스튬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강화했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빌은 글로벌 서비스 운영에 집중하면서 꾸준히 마니아 확산을 도모, 세몰이를 가속 중이다.

한편, 게임빌은 유저들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로 유튜브를 통해 ‘로열블러드 TV’를 오픈했으며, 로열블러드팀이 직접 만든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