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새 에픽퀘스트 선봬

공유
0

넷마블,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새 에픽퀘스트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에픽 퀘스트 ‘리디아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픽 퀘스트는 기존 스토리에서는 다뤄지지 않았던 주요 캐릭터들의 추가적인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로 주인공 테오와 레오나에 이어 리디아의 스토리가 새롭게 추가됐다. 에픽 퀘스트 완료 시 리디아를 SR 등급에서 SSR 등급으로 변환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튬도 지급한다.

길드와 길드전 시스템에도 일부 변화가 이뤄졌다. 우선, 길드 최대 레벨이 상향되었으며 상위 길드 레벨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상품 또한 추가됐다. 길드전에서는 길드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길드전 방어전 진행 시 패시브 효과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돼 방어전을 보다 용이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나이츠크로니클은 크리스마스 기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 보인다. 우선 크리스마스 던전이 한정된 기간 동안 열리면서 이용자들은 던전 클리어를 통해 2018 크리스마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코인을 활용해 4성 SSR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테마의 신규 코스튬 3종도 추가됐다. 야누스, 베르단디, 미스 에티칼 3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새롭게 선 보이며 해당 코스튬을 장착하고 크리스마스 던전에 입장할 시 추가로 크리스마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nightschroniclekr)와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sgbweb.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