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활맥주, 한국프랜차이즈대상서 식약처장 표창 수상

공유
0

생활맥주, 한국프랜차이즈대상서 식약처장 표창 수상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오른쪽 2번째)가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생활맥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오른쪽 2번째)가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생활맥주=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생활맥주가 13일 서울 쉐라톤 팔래스 호텔에서 진행된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드높이고 산업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행사이다. 프랜차이즈업계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으로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생활맥주는 뛰어난 매장 관리 시스템과 높은 수준의 메뉴, 체계적인 품질 및 위생 관리에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HACCP인증 식자재를 전국 일일배송시스템화 하고 타브랜드에는 없는 국제공인맥주전문가들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체계화하고 있다. 결국 가맹점운영 편의성증대와 품질관리라는 성과를 동시에 이뤄냈다. 특히 올 한 해 외식업계 위생 및 품질관리 논란이 있던 가운데 주류브랜드로는 흔치 않은 수상이라 그 의의가 크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