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끝까지 사랑' 93회 강은탁x이영아, 홍수아 불륜 포착?!"당한대로 갚아준다"…몇부작?

공유
3

[핫 예고]'끝까지 사랑' 93회 강은탁x이영아, 홍수아 불륜 포착?!"당한대로 갚아준다"…몇부작?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93회에서는 윤정한(강은탁)이 과거 자신의 땅인 화강유리 공장부지 위에 세워진 와이비시티를 되찾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공동대표인 세나(홍수아)가 코지에게 접근하기 위해 호텔을 찾아가 불륜 빌미를 제공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93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93회에서는 윤정한(강은탁)이 과거 자신의 땅인 화강유리 공장부지 위에 세워진 와이비시티를 되찾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공동대표인 세나(홍수아)가 코지에게 접근하기 위해 호텔을 찾아가 불륜 빌미를 제공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93회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93회에서는 윤정한(강은탁 분)이 과거 자신의 땅인 화강유리 공장부지 위에 세워진 와이비시티를 되찾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공동대표인 세나(홍수아 분)가 코지에게 접근하기 위해 호텔을 찾아가 불륜 빌미를 제공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끝까지 사랑' 9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가영(이영아 분)은 와이비 화장품 인수합병을 일사천리로 진행한다.
이에 셀즈에서 한수창(김하균 분)과 한가영에게 고개 숙여 사과하는 등 수모를 당하고 돌아온 강제혁(김일우 분)은 정회장(안승훈 분)에게 이를 따진다.

제혁은 "윤정한에, 한가영도 모자라서, 이제 현기(심지호 분)까지, 걔들이 과연 나 하나 잡고 끝낼 것 같으냐고요"라고 정태수에게 들이댄다.

한편, 세나는 정한의 오른팔 케이(은해성 분)에게 "윤정한(제임스 장)은 어떻게 알았느냐?"며 궁금해한다.

이에 케이는 윤정한에게 "강세나가 과거를 캐묻더라구요. 제임스랑 에밀리(정혜인 분)를 어디서 어떻게 만났는지"라고 세나의 궁금증을 전해준다.

에밀리가 음독까지 했음을 알게 된 한수창은 딸 가영에게 앞으로 윤정한과 어떻게 할 생각인지를 묻는다.

한편, 정한은 세나가 일본인 코지에게 개인적으로 접근한 것을 알고 경고한다. 정한이 자신을 방해한다고 생각한 세나는 급한 마음에 코지의 호텔로 찾아가 술을 함께 마시는 등 개인적인 시간을 보낸다.
마침내 윤정한은 와이비시티를 되찾겠다고 가영에게 밝힌다. 정한은 가영에게 "나도 와이비시티를 한 번 뺏어보려고. 반드시 찾아서 그 사람들한테 돌려줄 거야"라고 각오를 다진다.

와이비시티는 과거 윤정한네 화강유리 공장 부지 위에 세워진 건물이다. 앞서 세나는 공장부지를 빼앗기 위해 최덕배(김태겸 분)을 내세워 하영옥(남기애 분)에 접근, 30억 사기극을 꾸몄다. 그 충격으로 정한의 아버지 윤상민(박지일 분)이 심장마비로 돌연사했다.

또한 코지를 세나에게 추천한 사람은 윤정한의 사람 케이다. 가영을 윤정한, 강현기와 불륜설로 궁지에 몰았던 세나가 급한 마음에 앞뒤 안 가리고 코지에게 덤비다가 자기가 했던 짓 그대로 불륜설로 당하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끝까지 사랑'은 100부작으로 기획됐으나 4회 연장, 104부작으로 오는 31일 종영한다.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