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연탄 나눔 봉사활동…임직원 자발적 모금으로 진행

공유
0

NH투자증권, 연탄 나눔 봉사활동…임직원 자발적 모금으로 진행

사진설명=NH투자증권 정영채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와 임직원 50여명은 13일 영등포 쪽방촌에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명=NH투자증권 정영채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와 임직원 50여명은 13일 영등포 쪽방촌에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NH투자증권( 대표이사 정영채)은 13일 본사소재지 인근인 영등포 쪽방촌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연탄나눔 행사에는 정영채 사장과 임직원 50여명이 쪽방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께 연탄 2,000장과 쌀(5kg) 500포대, 김치(3kg) 500박스를 직접 배달했다.
2013년부터 영등포 쪽방촌과 인연을 맺은 NH투자증권은 여름에는 삼계탕, 겨울에는 연탄 및 필요물품 등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원된 물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사회공헌 기금으로 마련되어 의미를 더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NH투자증권 직원은 “영등포 쪽방촌 가족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비록 영하의 날씨에 몸은 춥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것 같아 마음은 따뜻하다”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총 39개의 사내봉사단을 구성하고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금을 마련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기관을 찾아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파하고 있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