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C녹십자의료재단, 김장김치 봉사활동 진행

공유
0

GC녹십자의료재단, 김장김치 봉사활동 진행

GC녹십자의료재단은 최근 GC녹십자랩셀, GC녹십자지놈 임직원 함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요한의 집에서 2018년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자료=GC녹십자의료재단)이미지 확대보기
GC녹십자의료재단은 최근 GC녹십자랩셀, GC녹십자지놈 임직원 함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요한의 집에서 2018년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자료=GC녹십자의료재단)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GC녹십자의료재단은 최근 GC녹십자랩셀, GC녹십자지놈 임직원 함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요한의 집에서 2018년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요한의 집은 GC녹십자의료재단이 13년 동안 매월 방문하여 무료 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시설 및 환경정비를 돕고 있는 중증장애우들을 위한 사회복지시설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25명의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요한의 집 중증장애우들을 위한 김장 담그기에 열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원장은 “어느새 13년이라는 긴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요한의 집에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기적, 비정기적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단 검사를 제공하여 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