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 출시

공유
0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 출시

코카콜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카콜라=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조지아 고티카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윈터 에디션은 겨울 느낌의 감각적인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과 특별한 선물 같은 느낌을 주는 리본 디테일로 향 좋은 커피 한 잔이 생각나는 감성적인 겨울 분위기를 담아냈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는 기존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의 노하우를 반영해 캔 커피 시장에 처음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 보틀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선보여 젊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감성적인 디자인을 담아 출시된 윈터 에디션은 겨울철에도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꾸준한 인기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뿐만 아니라 커피 고유의 풍부한 향을 그대로 담아 커피 애호가들에게도 긍정적인 평을 받았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은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3종 외에도 숙성 커피 열매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아낸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블랙,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등을 선보이며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