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3일 기묘(己卯)일 띠별오늘의운세, 다가올 노후를 고민해야 하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3일 기묘(己卯)일 띠별오늘의운세, 다가올 노후를 고민해야 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오늘은 상황판단을 잘 해야 하는 날입니다. 잘 못된 선택을 하는 순간 많은 것을 잃을 수 있는 날입니다. 돈뿐 아니라 명예도 잃을 수 있으니 심사숙고 해야 하고 혼자의 판단보다는 함께 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마음이 심란해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있습니다. 바쁘기만 하고 성과도 미진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일찍귀가하여 집안문제를 해결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경우에따라서는 운도 필요하겠지만 운에만 기대지 말고 철저한 준비와 마음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문서나 계약건과 관련해서 좋은 성과를 낼 것입니다.

48년생 : 먼저 얻으려고 하지 말고 베풀도록 하세요. 베품에 있어서는 얻기를 바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은혜를 입었다면오늘은 아니어도 반드시 보답할 것입니다.

36년생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가장 잘 어울리는일입니다. 새로운 것을 찾기보다는 지금의 일에 변화를 주어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강구하는 편이 나을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윗사람으로부터 칭찬 받은 것에 나태해질까걱정스럽습니다. 윗사람의 칭찬은 더 잘하라는 채찍질 일 수 있습니다. 여유를 부리고 나태해 진다면 경쟁자에게 금방 따라 잡힐 것입니다.

73년생 : 능력을인정받는 것은 좋으나 욕심을 거두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이니 판단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자만심으로일을 맡아 진행하는 것보다 그 일을 재검토하고 욕심을 내려놓고 진행하기를 권해 드립니다.

61년생 : 창업을 했다면 마케팅을 펼치지 전에 고객맞을 준비가 완벽해야 할 것입니다. 손님 맞을 준비가 안되 있는 상태에서는 홍보를 미루는 게 좋습니다.

49년생 : 진행 중인 일이 막힘이 있거나 회사나 정부의정책의 변화로 틀어지게 될 것을 대비해 대안을 마련해 둬야 하는 날입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있도록 만반의 준비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한 독단적인 행동은힘들게 쌓아온 노력을 허물어 버릴 수 있습니다. 팀워크가 필요한 일이니 만큼 서로 배려하는 마음자세가필요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먼저 행동하지 말고 생각한 후에 움직이도록 하세요. 생각 없이 행동했다간 원하는 방향대로해결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 한 후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행동해야 손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74년생 :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 고민이겠지만불안한 마음을 감추고 손해를 보더라도 일일이 재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깝다 생각하지 말고 꼭확인하도록 하세요.

62년생 : 다가올 노후를 고민해야 하는 날입니다. 돈은 저축하기는 힘들어도 쓰는 것은 한 순간입니다. 주머니 사정이넉넉해야 노후를 걱정 없이 보낼 것입니다. 지출관리에 힘쓰고 절약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50년생 : 관대함으로 인해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모여들 것입니다. 그 사람들에 의해 기회와 함께 행운이 따라 줄 것입니다. 오늘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 단단해 지는 날입니다.

38년생 : 불쾌지수가올라가는 날입니다. 별일 아닌데 짜증나거나 할 수 있으니 오늘은 사람들과의 미팅을 미루는 편이 서로에게이로울 것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을 통해 행복지수를 높여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새로운 아이디어가 마구 샘솟는 날입니다. 아이디어만 가지고는 뭘 어떻게 할 수는 없지만 동료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고민한다면 좋은 비즈니스 모델이 탄생될수 있으니 도움을 요청하세요.

75년생 : 한동안 친구에게 연락을 못했다면 연락해보세요.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친구가 있다면 팔을 걷어붙이고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63년생 : 부동산이나 주식거래는 낭패를 볼 수 있으니깊게 관여하지 않았으면 하는 날입니다. 특히 투기 개념으로 큰 돈을 벌기 위함이라면 더욱 더 오늘은피하셔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명예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기쁨이배가 되는 날입니다. 예술가라면 당신의 작품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어 작품의 가치가 올라가게될 수 있습니다.

39년생 : 어려움을 함께 겪은 사람들과 인간적인 관계가더욱 더 돈독해지고 깊어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우정을 나누며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니 좋은관계를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친구가 있다면 더늦기 전에 마음속 얘기를 표현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애정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용기 내 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76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는 지켜져야 할 것이며상대방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야 당신의 말에도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서둘면 안 되는 날입니다. 서둘다가 큰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64년생 : 직장동료간의 관계도 굉장히 중요한 날입니다. 서로의 이익만을 탐하여 경계하고 험담하면 인간관계뿐 아니라 회사의 앞날도 밝지는 않을 것입니다. 동료들간에 화합이 잘 이루어지도록 힘써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처음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라 하더라도 우왕좌왕한다면 일을 맡긴 사람도 불안해 할 것입니다. 상대가 불안해 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문화센터 같은 곳에서 취미생활로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배워보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외로움을 많이 탈 수 있는 날이니 사람들과이울려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상황을 만들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컨디션이 좋은 날이니 자신의 능력함양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가까운 미래의 행복을 위해서라도 자기계발은 늦추어서는 안됩니다. 만약 이를 등한시 한다면 기회가 오더라도 당신의 기회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77년생 : 오늘은 부지런히 뛰어다닌 만큼 성과는 나타날것입니다. 영업맨이라면 계약을 따올 확률이 높습니다. 재물도들어올 수 있으니 활동적인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65년생 : 긍정은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긍정은 동료들을 믿는 것입니다. 동료들을 믿고 신뢰해야 기회는 만들어질 것입니다.

53년생 : 자영업자라면 손님들이 늘어나 매상을 올려줄것입니다. 단골 고객보다는 뜨내기 고객의 매출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41년생 : 내편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당신의 주장이나 의견에 동조하여 한 편이 되어주니 막혀 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당신을 믿고 따라주는 사람에게 감사의 표현을 꼭 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자신에게 솔직하고 다른 사람들의 말에귀를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조언을 구하고 싶다면 우선 열린 마음으로 거짓 없는 얘기를 해야 할 것이며경청하는 자세가 있으면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 당신에게 맞는 기회가 주어지는 날입니다. 적극적인 자기홍보가 필요할 것입니다. 능력과 자신감이 준비되어 있다면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니 미리 미리 준비해 두기 바랍니다.

66년생 : 아랫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중요합니다. 업무적이고 사무적인 대화 말고 어떤 취미가 있고 뭘 좋아하는지 등, 함께 어울리는 시간이 생각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54년생 : 절친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게 될것입니다. 함께 축복해 주고 기쁨을 나누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42년생 : 자녀를 위한 일이니 아낌 없이 지출하게될 수 있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는 상황에서 자녀걱정으로 고민하게 되고 자녀를 위해 주머니를열게 되는 날입니다.


양띠 91년생 : 누구나가 돈도 많이 벌고 행복해 지고싶겠지만 그렇지는 못합니다. 오늘은 아픔이 있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아픔을 잘 이겨내고 현실을 탓하지 않는다면 귀한 복이 당신을 찾아 갈 것입니다.

79년생 : 충동구매의 유혹에 사로잡히지 말고 지출관리에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그 돈으로 가족과 함께 좋은 식사를 같이 하는 것이 당신에겐 이익이 될 것입니다.

67년생 : 오늘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뭔가를 하고자 하더라도 장벽에 가로막혀 쉽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의일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어 난감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으니 오늘은 내일을 위한 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55년생 : 주관이 너무 뚜렷해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분위기와 상황을 고려하도록 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소신을 펼쳐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상대방의 감정을 헤아려주는것이 좋습니다. 바쁜 일정과 서로의 이익을 취하려는 과정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오해나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한 번 고민한 후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바쁠수록 순리대로 따르는 것이최상의 방법입니다. 보통의 경우 한 번에 여러 개 업무를 진행할 수 없으니 하나씩 처리해 나가는 것이가장 빨리 일을 마무리하는 과정이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80년생 : 힘들었던 일을 잊게 해줄 만큼 좋은 경험이될 수 있는 일이긴 하나 잘못하면 당신의 무능함만 알리는 꼴이 될 수 있으니 신중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어떤일인지 충분히 숙지하고 당신의 능력으로 가능한지 판단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68년생 : 한쪽 면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는 오류를범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직장동료를 오랫동안 지켜봐야 그 사람의 진면목을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직장동료의 능력 또한 한 번의 일로 평가해서는 안되니 신중할 필요 있습니다.

56년생 : 진행중인 일은 당장의 성과가 나타나는 것이아닙니다. 꾸준하게 관리하고 실천해야만 나중에라도 성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다만 성과의 정도는 당신에게 달려있음을 꼭 알아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사람들과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오늘 미팅이나 모임을 예정되어 있다면 참석하는 것이 도움 될 것입니다. 다만피로감 때문에 활동에 제약을 받는다면 오늘은 쉬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허술한 계획으로 일을 망칠 수 있는날이니 실행계획을 다시 한 번 점검해 봐야 할 것입니다. 또한 실행을 위한 장소나 필요 재료 등도 확인해서문제 없도록 해야 합니다.

81년생 : 실력 향상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곧 다가올 기회를 대비하여 능력을 키워놓지 않으면 안됩니다. 배움의시간을 늘리더라도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57년생 : 피로가 누적되어 과로로 쓰러질 수 있는날입니다. 건강에 무리 가는 일이나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건강은 누구도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알아서 챙겨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무기력해 질 수있는 날입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 될 수 있으니 건강에 문제없도록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으로풀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하고자 하는 의욕은 높으나 일의 순서를모르니 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존심 상한다 생각지 말고 필요하면 언제든 윗사람에게 도움을요청하고 다음에도 혼자서도 할 수 있도록 배워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참여하고 싶었던 신규 프로젝트에 합류하게되어 기쁜 날입니다. 다소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선배들의 도움으로 배우며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되고 자기 계발을 위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70년생 : 오늘 반드시 마무리해야 할 것이 있다면끝내고 퇴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으로 가져가봐야 집안일 때문에 하지도 못할 것입니다. 조금 늦더라도 오늘 일은 오늘 마무리해야 내일이 편해 질 것입니다.

58년생 :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외출해 머리를 식히는 것도 좋으며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뭘 하든 체력보강 뿐 아니라 기분전환도 되었으면 합니다.

46년생 : 금전적인 손실을 있거나 사람을 잃게 될수 있습니다. 둘 다 문제가 없다면 너무 좋겠지만 오늘은 둘 중에 하나는 손에서 내려놔야 하니 어떤방법이 옳은지 고민하고 또 고민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인생은 미완성이고 완벽한 사람은없으며 누구나 실수를 통해 성장하려 합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기 보다는 자신에 맞게 능력을 개발하고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현재에 만족하기를 바랍니다.

83년생 : 시작부터 요란하면 부담이 생겨 제대로 하지못할 수 있으니 요란한 것 보다는 알맹이를 알차게 준비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과거의 실수가 경험이되었다면 더 이상의 실수가 없도록 스스로 단련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후회하지 않으려면 결정을 한 순간부터 최선을다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마음이 흔들리고 주변 사람들의 유혹이 있겠지만 소신을 잃지 않고앞으로 전진해 나가도록 하세요. 반드시 성공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59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보다는 안에서 그 동안의일들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적으로 여유가 많은 날이니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갖거나 진행중인 업무에 문제는 없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47년생 : 양보하는 것이 쉬운 듯 보이나 쉽지 않으며양보를 통해 서로가 만족하기는 더 힘든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의 양보는 당신에게 새로운 길을안내해 줄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