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아레나 워' 업데이트

공유
0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아레나 워' 업데이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 아레나’워가 업데이트 되고 이번 주 중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는 GTA달러와 RP를 2배로 지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레나워에는 ▲CARNAGE ▲FLAG WAR ▲WRECK IT ▲TAG TEAM ▲GAMES MARSTERS ▲HEAR COME THEMONSTER까지 새로운 전투모드가 추가된다. 경기에서 탈락하더라도 관전라운지에서 구경할 수 있으며, 아레나 워 휠을 돌려서 ‘무기화된 드론 조종’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ArenaWar.tv 웹사이트도 새롭게 단장하고 12가지 새로운 아레나 컨텐더 이동 수단이 추가된다. 모든 이동수단은 퓨쳐 쇼크, 아포칼립스, 나이트메어 스타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평범한 자동차라도 작업실을 구입하면 아레나 정비사가 상주하면서 다양한 이동 수단을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해준다.

아레나 작업실 오피스의 커리어 보드에서는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레나 이벤트를 완료하면, 현금과 RP 외에도 승패에 따라 아레나 포인트가 지급된다. AP를 많이 얻으면 업그레이드, 개조, 특수 의상 및 복장 할인 등의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커리어를 쌓아 보상이나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GTA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아니스와 브라바도 티를 제공하며, 각종 무기들을 최대 35%까지 할인판매 한다.

GTA 온라인 보너스와 아레나 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