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3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홍석천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3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홍석천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홍석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2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1월 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1년 2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운세(음력 11월 7일 기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경솔한 판단은 큰 손해를 가져온다. 융합을 모색하고 이성운간의 불화에도 조심할 것. 문서운 분야에서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니 주위의 여건에 동조하지 말고 안정을 가져라.

외부로부터 영향을 받아 활력을 갖게 된다. 자신의 집념대로 밀고 나갈 것. 문서운 방면에서는 뜻을 이루며 애정운, 이성운 행운의 조짐이 보인다.


상대와 화합하면 큰 발전이 기약된다. 경솔한 판단과 행동은 삼갈 것. 자존심을 내세울 때가 아니다. 문제의 핵심을 분석하여 과감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실질적인 이익으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이다. 좀 더 과단성 있게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자신의 뜻을 이루기에 좋은 시기이며 집념을 갖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라.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단, 사업의 무리한 확장은 삼갈 것. 도전적인 자세에서 뜻을 성취할 수 있으며 문서 분야에서 기선을 제압하여 추진하도록 하라.


겸손한 가운데 매사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타인과의 깊은 관계는 도리어 구설수만을 부른다. 신중히 고려하여 배우자를 선택하라. 노력한 만큼의 이익은 있을 것이다.


오전은 정신적인 침체가 예상되고 오후에는 안정세로 돌아온다. 오후를 기해 발전을 도모하라. 성급한 행동으로 실리를 잃게 되며 주위 동조자의 배신이 두렵다.


동요나 실의에서 벗어나 자신의 이상과 계획이 실천으로 옮겨지는 상태가 된다. 여러 방면에서 뜻이 이루어질 것이니 적극적으로 노력하라. 단, 현실을 고려할 것.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큰 난관도 극복된다. 특히 문서 방면에서 행운이 예상되며 명예도 겸비된다. 쌍방간에 이익을 도모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자신의 실효를 거둘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