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아이온’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

공유
0

엔씨 ‘아이온’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12일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를 공개했다.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은 드마하 지역을 향해 달리는 특급열차 컨셉의 이벤트다. 각 정차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9일까지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드마하 접속 보상 이벤트(정차역: 전설 변신역)’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접속 시간(2시간/4시간/6시간)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상자 조각’,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20개)과 큐나마켓 무료 아이템인 ‘전설 변신 계약서 연금 시약(1개)’를 조합해 ‘전설 변신 계약서(7일)’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NC)는 ‘드마하 몬스터 공략 이벤트(정차역: 늘무역)’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21시)소환되는 네임드 몬스터 4종(사막의 혜안 카다브라, 성난뿔 푸푸루 등)을 공략하면 ‘늘어나는 무기’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드마하 아이템 드랍 이벤트(정차역: 투카역)’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11시30분/19시 30분) 출현하는 ‘난폭해진 투카’ 몬스터를 처치하면 ‘뾰족한 투카 가시’ 아이템이 드랍된다. 뾰족한 투카 가시는 장비(궁극의 스플렌) 제작 재료로 사용 가능하다.

아이온은 인던 3종(프로메툰 공방, 통한의 마나카르나 등)을 공략해 궁극 등급 장비를 추가로 얻는 ‘드마하 인던 공략 이벤트(정차역: 인던역)’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부스팅 버프(Buff)와 레벨업 지원 소모품을 받는 ‘드마하 레벨업 지원 이벤트(정차역: 만렙역)’도 열린다. 레벨업 지원 소모품(휴식의 차, 로다스의 황금별 등)은 큐나마켓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