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2018년 인기 제품 소개

공유
1

아모레퍼시픽, 2018년 인기 제품 소개

아모레퍼시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12일 2018년 연말을 맞아 출시 후 많은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사랑 받은 베스트 제품,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스테디셀러를 소개했다.

지난 1월에 출시한 헤라 ‘로지-사틴 크림’은 겉은 보드랍지만 속은 촉촉한 장미 꽃잎 같은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결을 관리하는 제품이다. 출시 당월 1분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지난 10월 출시 후 2주 만에 8만개, 1달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고보습 스킨이다.

한율 ‘쌀 진액 스킨’은 깨끗한 물과 양분을 품은 여주 쌀을 발효하여 만든 진액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잡아두는 진한 보습 스킨이다. 2014년 3월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며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으며, 고객들이 꾸준하게 찾는 스테디셀러이기도 하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립스틱, 틴트, 립밤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크레용 타입의 립 펜슬이다. 말린 장미, 벽돌레드, 맑은 코랄, 누디레드 등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으며 컬러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같은 홋수를 재구매하거나, 다른 홋수도 구매하는 경우가 매우 많다.

미쟝센 ‘헬로 버블’은 부드러운 폼 타입의 셀프 염모제로, 샴푸하듯이 간편하게 사용해 나만의 헤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지난 9월에 4인 4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걸그룹 블랙핑크를 모델로 세련되고 매혹적인 룩을 완성하는 컬러 1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는 약 18년 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해피바스 대표 상품이다. 90% 이상의 천연 유래 보습 성분과 정제된 증류수로 만든 후르츠 워터(사과,바나나 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산뜻하고 촉촉하게 빠르게 흡수되는 저자극 데일리 로션으로, 출시된 이래 3년 연속 각종 뷰티 전문 매체의 저명 어워드에서 수상한 인기 제품이다. 공기 유입을 차단하고 내용물을 남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중 구조 에어리스(Airless) 용기를 적용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 알뜰하게 쓸 수 있게 했다.

[자료제공: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