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1일 정축(丁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수동적 움직임 보다는 능력적인 움직임이 당신에게 더 이로울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1일 정축(丁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수동적 움직임 보다는 능력적인 움직임이 당신에게 더 이로울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12월 11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업무 진행에 앞서 스스로의 확신이없다면 모든 것을 다시 기획하고 계획해야 봐야 할 것입니다. 자신이 없는 상태에서는 진행해 봐야 좋은성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다시 되돌린다면 오늘이 적기입니다.

72년생 : 부정적인 시각으로 상대방을 바라보기 시작하면모든 것을 안 좋게 볼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루빨리 생각을 바꾸어야 할 것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 될 것입니다.

60년생 : 티끌모아 태산 되듯 작은 지출이 모여 큰 지출액이 됩니다. 지출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이며 불필요한 지출은줄여야 나중에 필요한 지출을 할 때 위태롭지 아니 할 것입니다.

48년생: 실수하지 않으려면 확실한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공개하지 않는 게 당신에게도 유리할 것입니다. 먼저 말했다가 신용도만 떨어지고 구설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36년생 : 지난 날의 실수나 과오가 있다면 책임감을가지고 반성하면 이로울 것이나 잘못을 남 탓으로 돌리고 책임을 회피하면 사람들로부터 외면당할 수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감정을표현하도록 하세요. 손만 꽉 잡아 준다고 해서 얼마나 사랑하는지 연인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연이 알 수 있도록 확실한 표현을 해야 다음으로 진도를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73년생 : 수동적으로움직이기 보다는 적극적인 활동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행운은 기다려 주기 보다는 적극적인 도전을하는 사람에게 발각되기 마련입니다.

61년생 : 새로운 일이나 계약과 관련된 일은 아직때가 아니니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서두를 필요도 없습니다. 오늘이 지나면 자연히 좋은 조건으로 해결될 것입니다.

49년생 : 감정기복이 심한 날입니다. 감정에 휩쓸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의 말에 마음의 상처를입을 수 있으나 감정을 드러낼 필요는 없습니다. 감정을 드러낸다면 오히려 일이 복잡하게 꼬일 수 있습니다.

37년생: 당신을 만나러 먼 곳에서 찾아오는 손님이있습니다. 행색은 남루할 수 있으니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당신에게지혜와 도움을 주는 사람이니 잘 대접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아직 당신의 재능이 무엇인지 발견하지 못했다면 새로운 도전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오늘새로운 일이 맡겨질 것입니다. 당신의 재능을 찾아보세요.

74년생 : 동료의 단점을 다른 사람에게 떠벌릴 필요는없습니다. 단점까지 이해하고 포용하게 되면 당신을 믿고 따르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다른 무엇보다 건강을 되찾는 것이 좋습니다. 컨디션이 좋은 편이 아니니 체력을 보강하고 피로도를 줄여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건강을 지키려면 생활리듬이 깨지지 않아야할 것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조화와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때 입니다. 스스로 지키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38년생 : 송년모임에초대받았다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을 모두 만날 수 있으니 시간도 절약되고원하는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당신에게 이득이 되는 날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오늘은 일을 벌리기 보다는 벌린일을 수습하고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을 벌려놓고 수습하지 못한다면 성과는 당연히 떨어질 것이고당신의 능력도 재평가 받아야 할지 모릅니다. 오늘은 수습하고 정리하는데 집중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작은 무언가라도 이뤄야 한다면 적극적으로 실천해야 할 것입니다. 중요한선택을 해야 한다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오늘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63년생 : 작은 일은 괜찮지만 큰 일을 하기에는 아직때가 아닐 수 있습니다. 지금은 기초작업을 튼튼히 해 둬야 하는 시기입니다.

51년생 : 오늘은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미 술자리가 선약되어 있다면 과음보다는 대화를 많이 하면서 술은 조금 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이 기다라고 있으니 1차만 하고 일찍 들어가서 가족과 함께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39년생 : 재물과 명예가 상승하고 있으니 하는 일이번창할 것입니다. 기력도 회복되니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출발할 수 있는 금전적인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윗사람이나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장애물을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방향으로 운이 흘러갈 테니 긴장을 늦추기 말고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할것입니다. 또한 도움을 준 사람들과 함께 하는 동료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협회나 비즈니스 모임에서 감투를 쓰게 될수 있습니다. 당신에겐 좋은 경험이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시간적인 여유나 상황이 맞는다면승낙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라도 자녀와 함께 시간을보내야 할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 회피하지 말고 자녀와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보세요.

52년생: 충동구매로 과소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충동구매로 인해 지출이 많아지면 진짜 써야 할 곳에 못쓰게 되니 돈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여기 저기 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어 지출이늘어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시간관리뿐 아니라 지출관리도 병행하면 더욱 더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이성과의 관계도 마찬가지지만 인간관계에서는페이스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자 앞서고 서두르다가는 자칫 관계를 악화시킬 수 있음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77년생 : 주머니 사정이 안 좋습니다. 돈이 들어온다고 했으나 오늘은 입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속독촉해도 문제는 해결되지 않으니 오늘 보다는 다른 날 독촉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피곤함이 누적되어 업무가 손에 잡히지 않는날입니다. 일은 하는 듯 한데 진척은 없고 뭘 하는지 먹먹하기만 하니 반차라도 내어 푹 쉬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는 고단백의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53년생 :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자신만 생각하는 것이아니라 상대방도 생각하고 배려해야 합니다. 상대가 상처받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스스로의 능력이나 재능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함께 하는 사람도 당신을 신뢰하고 진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과감한 선택과 결정이 필요한날입니다.


말띠 90년생 : 친구간에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서로를 위해서 좋습니다. 요행이 따른다면 돈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보통은 받지 못하니 줄려면 받지 못해도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78년생: 가정의 화목을 위해 애써야 하는 날입니다. 요사이 가족간에 대화가 뜸 하다고 판단되면 가정의 평화를 위해 일찍 귀가하여 건사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외식을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6년생: 적당한 자기주장은 업무에 방향은 관철시켜줄 수 있으나 팀원간의 분열을 일으킬 수 있는 자기주장은 팀워크를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주장도분위기와 상황을 봐가면서 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기쁜 날이며 금상첨화로생각지 못한 좋은 정보를 듣게 될 것입니다. 좋은 운으로 바뀌고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장거리 출장이 있거나 외부활동이 많은 날입니다.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피로감을 줄여줄 것입니다. 피로누적으로건강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뜻밖의 상황에 당황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이 임기응변이 빛을 바라는 날이 될 것입니다. 임기응변도 재능이니좋은 쪽으로 활용하기 바랍니다.

79년생 : 재물이 들어오니 마음은 풍족하겠지만 걱정거리는여전히 해결되지 않아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자녀문제는 돈으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67년생 :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제2의 인생을 살아가려면 지난 실수와 과오를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결자해지의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55년생 : 체력 안배가 관건인 날입니다. 용두사미의 격이 되지 않도록 자신의 체력과 능력의 한계를 잘 알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의욕이 앞서 힘차게 시작했지만 체력은 금방 바닥을 보이고 말 것입니다. 다시일어날 수 있도록 목표의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욕심을 부려 일을 벌리지 말고 현 상태를잘 유지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칫 잘 못하면 금전적 지출만 있고소득 없이 끝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여러 가지 이유로 못하고 있던일을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바래왔던 일이라 기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도움을 준 사람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꼭 전하기 바랍니다.

80년생 : 공식석상이나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말조심을해야 합니다. 생각 없이 내 던진 말 한마디가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으니 말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사람들이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능력을 인정받았으니 겸손하게 있으면 알아서 높이 평가해 줄 것입니다. 굳이자만하여 자신을 깎아 내리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56년생: 오늘을 어떻게 잘 넘기고 해결하느냐에 따라내일의 성과를 예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흔들리지 않는 소신과 긍정적인 사고가 업무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44년생 : 겨울철 안전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바닥이 미끄러우니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잘 못 넘어져다치면 한 동안 병원 신세를 져야 할지도 모릅니다.


닭띠 93년생 : 새로운 것을 구상했어도 아직은 더다듬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구체적으로 생각했다고 믿고 싶겠지만 생각을 조금 더 한 것뿐입니다. 괜히 말했다가 망신만 당할 수 있으니 더 검토하고 자료도 모아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실력이 향상되는 날입니다. 그 동안의 경험이 빛을 바라며 업무에 막힘이 없이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기본적으로행운이 따르니 자신감을 가지고 업무를 하기 바랍니다.

69년생 : 분주한 하루가 되겠지만 성과를 얻게 될것입니다. 오전에는 성과 없이 바쁜 시간이 되겠지만 오후로 넘어오면서 점점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어차피 닥칠일이고 겪어야 할 일이라면 미리다른 가벼운 고난을 겪어 액땜하는 것이 오히려 나을지도 모릅니다.

45년생: 도움을 받아야 한다면 자존심을 내세울 필요는없습니다. 도움 받을 땐 받고 도움을 줄 때 확실하게 주는 것이 살아가는 재미일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자존심을 내려놓고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성향이 다르다 하여 배격할 필요는없습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해야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때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어차피 안 될 것이라면 단호한 거절이 필요한날입니다. 어중간히 이야기 한다면 일만 더 복잡해 질 것이고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70년생 : 오늘은 이익보다는 손해를 더 많이 보는날입니다. 손실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당신의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다시 회복하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 힘든 상황이 닥칠수록 지혜가 필요합니다. 힘들수록 쉬어가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양손이무거우면 잠시 내려놓으시면 됩니다.

46년생 : 손은 많이 가지만 확실한 꺼리가 있다면시도해 볼 만한 날입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일을 하기보다는 하나의 일에 집중한다면 더 큰 이익을 얻게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끝까지 방심하면 안 되는 날입니다. 특히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거나 투자를 받아야 되는 날이라면 오늘은 길과 흉이 반복되니 더욱 더 긴장해야 할것입니다.

83년생 :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거나 업무에 좋은성과를 만들려면 먼저 베풀어야 할 것입니다. 베풀지도 않으면서 좋은 성과를 얻기를 바란다면 잘 못된생각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골치 아픈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하나의방법입니다. 굳이 힘든 일을 자처할 필요는 없으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해결법이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59년생 : 아침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줄 것입니다. 오후로 넘어가면서 애정운도 상승하는 날이니 술자리 보다는 일찍 귀가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47년생 : 분수를 지키며 순리대로 살아가는 것이 쉬운듯 하나 굉장히 힘든 일임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몸과 마음이 상하지 않도록 하고 건강에무리 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