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0일 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나운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3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0일 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나운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나운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5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4월 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0년 5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8년 12월 10일 월요일 운세(음력 11월 4일 병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침체에서 벗어날 조짐이 보인다. 현실성 있게 처리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변화적인 데서 재물운과 승진운이 따른다. 문서운 방면이 특히 좋다.


지금까지 추구해온 일이 점차 구체적으로 실현이 되는 때다.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세심하고 치밀하게 매사를 처리할 때 분주한 만큼 이익도 크다.


성급하면 화를 초래한다. 승부는 걸만하나 이성간에 불화가 예상된다. 적극적인 자세로 매사에 돌진하라. 특히 문서운 분야에서 활동적이면 오히려 득이 된다.


자신을 재정비한다는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오후 점진적인 발전이 있겠으니 차분하게 대처할 때 매출발생으로 이익이 생긴다. 주위와도 융합의 길을 모색하는 것이 좋다.


과감한 변화도 고려해 보도록 하라. 자신감에 따라 능률이 좌우된다. 새롭게 각성하는 자세가 예상을 뒤엎고 좋은 측면으로 부각되며 이성운, 사랑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계속적인 연결성은 새로운 면모를 가져다주며 좀 더 현실적이고 과감한 용단이 필요한 때다.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라. 이성운, 명예운, 금전운도 행운의 조짐이 보인다.


다각적인 분야에서 활동을 모색하도록 하라. 단 금전방면에서는 큰 불행이 예상된다. 주관적인 행동이 필요하며 매사에 의욕이 상실될 수 있다. 주위와의 갈등이 고조되니 주의.


성실하게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이익을 얻는다. 따라서 점진적인 발전이 필요할 시기. 정신과 육체적 조화를 도모하라. 균형을 잃으면 회복하기 어려운 불화만 초래.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여 문제를 해결하라. 섣부른 판단은 사업을 망하게 만듬에 유의하라. 현실성 있게 대처하는 과정에서 변화도 따르나 자신의 의욕이 때로는 저조할 수도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포천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