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프렌즈 해단식 진행

공유
0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프렌즈 해단식 진행

CJ제일제당=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제일제당=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지난 7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2018 비비고프렌즈’의 해단식을 열고, 이를 끝으로 ‘비비고프렌즈’의 공식 활동을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 날 해단식은 CJ제일제당 비비고 담당 임직원과 비비고프렌즈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비비고프렌즈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그 동안의 활동과 성과를 리뷰하는 자리를 갖고, 적극적인 참여와 우수한 활동 성과를 보인 팀과 개인에게는 각각 우수활동팀, 우수활동자 시상식을 가졌다.
올해 처음 활동을 시작한 비비고프렌즈는 비비고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든 한식을 함께 즐기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으며,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총 17개국 30여명의 글로벌 서포터즈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월 비비고 제품을 체험하고,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했다. 특히 △쿠킹클래스 △왕맥파티 △비비고프렌즈 한상대첩(요리 경연대회)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트렌디하고, 생동감 있게 한식 문화를 알려왔다. 비비고프렌즈는 세계 각국의 언어로 매월 최소 100건에서 최대 200여건에 이르는 비비고 및 다양한 한식 관련 콘텐츠를 만들어 냈으며, 활동 기간 동안 총 800여건에 이르는 온라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성과를 거뒀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