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2월 9일~12월 15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2월 9일~12월 15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9일~12월 15일(음력 11월 3일~11월 9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공명, 명예운이 좋아지나 이동수는 아직 불리하다. 과소비가 없도록 주의하라.

● 48년생 과욕은 건강을 해치니 금물. 타인에게 베푼 선행이 돌아오겠으며 행운도 뒤따르니 일들은 수월해진다.

● 60년생 독선적인 자세로는 고립될 공산이 크다. 유연한 상태에서 매사에 호응함이 오히려 빠른 발전을 기약한다.

● 72년생 아름다운 선행은 숨겨야 본인의 주가가 올라가는 법이다. 이를 알고 행하면 뜻을 이루며 명예운, 사업운이 겸비된다.

● 84년생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문서운, 명예운에서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상태이니 매사 뜻대로 이뤄진다.


丑(소띠운세) 단기적인 투자에는 이익이 없으니 이자놀이 등 사채 등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 49년생 문서운 분야에서 기쁨이 따르며 지연될 상태가 회복되니 여유를 갖도록 하라. 명예운 보다는 사업운에 발전.

● 61년생 남다른 노력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변동이나 변화에서 새로운 계기를 맞게 된다.

● 73년생 완벽하면 피하려는 사람들이 있으니 허점을 보여도 괜찮을 듯. 당신이 원하는 것이 당신이 하기에 달려있다.

● 85년생 순조롭게 뜻이 이뤄지며 안정도 되나 고집 때문에 인화하지 못하면 손해만이 따르게 되니 주의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길이 좀 멀더라도 안전한 길을 선택하라. 불의와 타협함은 절대 금물.

● 50년생 추진하던 일에 결실을 얻는다. 좀 더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여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라. 명예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 62년생 과묵하게 대처해 나가라. 승리는 당신의 것이다. 주변을 생각하며 행동할 때 득 또한 따른다.

● 74년생 기대하던 대로 승산의 기회는 찾아오겠으며 재물도 따라준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도록 하라.

● 86년생 판단은 확고히 하되 여유 있는 자세가 중요하다. 직선적인 언행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기 어렵다.


卯(토끼띠운세) 운세는 상승세이니 예감대로 행동하라. 욕심을 부리지 않고 자신의 본능을 억제할 것.

● 51년생 일찍 들어가서 후일을 도모함이 좋을 듯하다. 금전운도 건강운도 그다지 좋은 운세는 아니다.

● 63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앞장서지도 말 것. 남의 일로는 덕이 없으니 동분서주 하지 말라.

● 75년생 확고한 의지와 결단성으로 선배나 윗사람의 의견을 따르면 반드시 전화위복의 기회가 온다.

● 87년생 마음먹었던 생각을 행동으로 옮길 시기이다. 피곤하겠지만 과감하면 득이 된다. 매사에 큰 기대를 갖지는 말 것.


辰(용띠운세) 과거는 다 털어버리고 내일을 위한 꿈과 희망을 설계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다.

● 52년생 이성적인 판단이 중요하다. 직선적인 언행은 해만 불러오니 중요한 일은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다.

● 64년생 독자적으로 판단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지만 상호 협력하면 오히려 재물이 따르게 된다.

● 76년생 사업운이 뜻대로 풀리며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른다. 서북방에서 기쁜 소식이 전해지며 가정운에도 화목이.

● 88년생 원만한 행동에서는 손해가 없는 법이다. 성급한 결론은 후회가 뒤따르니 마음가짐을 바로 하도록.


巳(뱀띠운세) 외부적인 변동에 따르는 이익이 없으니 투자, 투기 등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 53년생 확신을 갖고 일을 추진하다보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복잡한 문서 문제는 여유를 갖고 일처리 하라.

● 65년생 자신도 완벽을 추구하려 노력하지만 믿음을 얻지 못한다. 심사숙고하여 일처리 하도록 하라.

● 77년생 분주한 가운데 뜻을 이루며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는다. 실리만을 앞세우면 구설수 따르니 주의하도록 하라.

● 89년생 기회는 영원히 있는 것이 아니니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면 후회하게 된다. 부단한 노력은 기본으로 하라.


午(말띠운세) 경우에 없는 행동이 결국 자신에게 큰 부담이 되니 늦기 전에 정리하도록 하라.

● 54년생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타인의 뜻에 동조함은 금물이며 치밀하게 검토한 뒤 행동을 옮길 것.

● 66년생 결정적인 순간을 잘 포착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필시 상대의 의사를 존중할 때 득도 있겠다.

● 78년생 새로운 변혁은 길을 찾는 하나의 전기가 된다. 변덕은 금물이며 지금까지의 불미했던 점을 고치면 큰 성공운 따른다.

● 90년생 뜻하지 않은 소득이 기다리고 있으니 부지런히 활동하라. 신용과 승진운 함께 찾아 드는 길일.


未(양띠운세) 남과의 동업이나 공동 사업은 이익이 없으니 자제하고 일절 금전 거래는 중지하라.

● 55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고집은 금물이며 자만하지 말라. 남의 감언이설에 조심할 것.

● 67년생 계획에 다소 차질이 생기나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라. 실행에 순간마다 검토와 분석을 잊지 말 것.

● 79년생 자중하면 편안하나 나가면 오히려 남의 모함이 있으니 근신하도록 하라. 대인관계에 완벽을 기할 것.

● 91년생 어떠한 대가나 보답을 생각하지 말고 실행하면 성과도 크며 급진전하게 될 것이다. 이성간 다툼에 주의.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매매는 성사되기 어려우니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도록 하라.

● 56년생 문제점을 잘 활용하면 결과가 기대된다. 주위의 반응을 중요시 할 때이며 목적 달성은 무난하다.

● 68년생 내부적인 면에 치중을 하고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다. 명예운, 문서운 상으로 기쁜 소식이 있겠다.

● 80년생 주변과의 갈등에 조심하라. 문서운 특히 조심하면 안정을 유지할 수 있겠다. 남의 일에 관여는 금물.

● 92년생 욕심을 부리지 말고 남에게 의존하지 말라. 경솔하게 날뛰면 관재수, 구설수만 따르게 된다.


酉(닭띠운세) 사소한 분쟁으로 부부운, 이성운에 마찰이 생기니 이득없는 싸움은 이제 그만하라.

● 57년생 불안한 상태에서는 자제하는 인내력 또한 필요하다. 주위를 의식하면 실효를 거두기 어렵다.

● 69년생 꾸준한 추진력이 필요하고 보증, 담보에 약간의 문제가 생기지만 문제는 해결될 것이니 안심하도록.

● 81년생 성실하게 실행에 옮길 때 인정을 받으니 자신의 뜻과 같이 풀려 나간다. 금전운 관계도 좋겠다.

● 93년생 변명을 하지 말고 떳떳하게 과오를 인정하라. 분주한 만큼 귀인 도움이 따르며 이성운 관계에서는 구설수 주의.


戌(개띠운세)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리하니 사람을 만나는 일은 가급적 자제하도록 하라.

● 58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기에는 좋은 기회. 집안에 활력이 넘치니 재물운, 문서운이 왕성하다.

● 70년생 남의 감정을 건드리면 도리어 해가 되니 이성적으로 해결을 하라. 저돌적으로 밀어붙이면 출혈이 크다.

● 82년생 경솔하거나 허욕을 부리면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될 것이다.

● 94년생 일시적인 효과를 노리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다. 참고 견딜 줄 아는 인내력이 필요하니 순간적인 충동에 빠지지 말라.


亥(돼지띠운세) 실물수가 있으니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게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라. 여행운 따른다.

● 59년생 무조건 자기 임의대로 결정을 짓지 말고 선배나 주위 사람과 의논하라. 늦게는 기쁜 소식 들린다.

● 71년생 침체된 상태이지만 곧 활력이 생기는 시기이다. 기회나 운은 뒤따르나 자신의 능력여부에 매사가 달려있다.

● 83년생 원만한 상태를 유지하되 자신의 능력이나 구상을 가급적 자제하도록 하라. 금전운에는 안정을 얻게 된다.

● 95년생 노력한 대가를 얻을 것이니 취직운, 승진운, 애인운 관계는 걱정하지 말라. 친할수록 금전 거래는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