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8일 갑술(甲戌)일 띠별오늘의운세, 힘든 상황을 겪어봐야 상대방의 진심을 알 수 있는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8일 갑술(甲戌)일 띠별오늘의운세, 힘든 상황을 겪어봐야 상대방의 진심을 알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8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84년생 : 주변의 칭찬에 너무 우쭐 될 필요는없습니다. 진심 어린 칭찬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영혼 없는 예의일 수 있으니 보다 더 분발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승부수를 띄우기 위해서는 과정에서 많은준비가 마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무런 기반 없이 승부수를 띄우게 되면 되려 당할 수 있으니 기초공사를단단히 해 둬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스트레스는쌓아두는 것이 아닙니다. 그날의 스트레스는 그날 푸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이 최선일 것입니다.

48년생: 오늘은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한 주의 피로를 풀어야 다음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바깥활동 보다는 집안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바깥활동을 할 때는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현재의 상황을 잘 살펴 파악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욕심을 부려 더 벌려고 한다면 더 많이 잃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손으로 쥘 수 있는 양은 한계가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자신만의 경쟁우위요소를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동료들은 지금은 자기계발을 위해 힘쓰고 있으니 당신도 부지런히 배워야할 것입니다.

73년생 : 자녀들과소통하는 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녀와 언제 대화를 나눴는지 까마득하다고 생각된다면 당신의잘못을 인정하고 앞으로 자녀가 어떤 생각을 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보세요.

61년생 : 힘든 상황을 겪어봐야 상대방의 진심을 알게될 것입니다. 상대방의 진심이 기대와 다르더라도 내 치지 말고 포용하도록 하세요. 훗날 당신을 위해 중요한 일을 해 줄 것입니다.

49년생 : 큰 성과를 내는 좋겠지만 작은 성과에도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작은 성과가 모여 튼튼하고 큰 공든 탑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37년생: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수 있으니 더 이상주저하거나 머뭇거리지 말고 실행하도록 하세요. 금전운과 건강운이 좋은 날이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오전에는사소한 고민들이 많아 분위기가 다운되겠지만 오후에는 편안한 마음으로 일과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녁에만남의 자리가 있다면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오랜만에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것입니다. 동업은 아니더라도 협업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같이 진행해도 좋습니다. 시너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62년생 : 내가 알지 못하는 방법이 있으며 그 방법이큰 도움을 줄 것이라는 확신이 있으면 당장 배우도록 하세요. 배움에 부끄럼은 없습니다.

50년생 : 곡절은 있겠지만 당신을 위한 과정이라고생각한다면 견뎌낼 만 할 것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고 견뎌내 보세요.

38년생 : 금전운이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지출이 많아 지는 날입니다. 본의아니게 지출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시원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좀생이만도 못한 사람이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부모님과 말다툼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오늘의 말다툼은 당신과 부모님께 아무런 이득도 없으며 서로의 마음만 아프게 할 수 있으니 그런 상황을 만들지않도록 하세요.

75년생 : 예술가라면 자신의 작품을 사람들에게 선보이게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 말을 듣게 되지만 재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돈 보다는 명예가 높아지는 날이니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데 주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기 마련입니다. 콩 심은 데 콩 나기 마련입니다. 콩 심은 데 다른 것을 기대하는것은 어리석은 짓일 겁니다.

51년생 : 당장 돈이 있다고 평생 있을 거라는 생각은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물건이 있다면 구매하도록 하세요. 다만 충동구매로 이어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가만히 있으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문제를삼으면 문제가 되는 날입니다.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지 않는 것이 오늘을 위해서는 좋은 날입니다. 물 흐르듯 가만히 두면 흘러갈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서로 만나기를 꺼려하는 상대가 있다면억지로 만나서 불편한 자리를 만들기 보다는 만남을 뒤로하고 피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그 때 자리를 만들어도 될 것입니다.

76년생 : 기회라는 것이 글로 적혀 있는 않아서 어떤것인지 판단하기는 힘들지만 마음이 끌리는 뭔가가 있다면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촉이발달되어 있으니 자신을 믿고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64년생 : 인간관계가 쉬운 듯 보이나 결코 쉽지는않을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금전적 기대를 가지고 있다면 그 기대는 살짝 내려놓으시고 행복한 삶을 찾기위한 관계를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요?

52년생: 돈 걱정보다 건강 걱정을 해야 하는 날이오늘입니다. 건강을 잃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그렇지않다면 발전은 없을 것입니다.

40년생 : 컨디션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얼굴에 화색이 돌고 뭔가를 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 날이기도 합니다. 다만나이를 생각하여 무리한 행동은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특히 바깥활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목표를 세웠으면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목표만 세워놓고 실행하지 않으면 그건 별 의미 없는 생각일 뿐입니다. 도전정신을 새롭게 무장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친구들 모임에 나가는 것은 좋으나 괜한의견다툼으로 감정이 상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간에도 말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그 동안 갈고 닦은 능력을 발휘할 때 입니다. 만사가 형통할 터이니 긴장하지 말고 능력을 맘껏 펼쳐 보이기 바랍니다. 좋은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53년생 :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한다면 혼자 하지 말고운전할 수 있는 사람을 동행하게 하여 번갈아 가면서 운전하도록 하세요. 피로가 누적되면 독감으로 고생하게될 것입니다.

41년생 :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자녀들 생각으로 피곤한 몸을 이끌고 이것 저것 챙기려 하지 말고 당신 자신부터 챙겨 건강을 지키도록 해야 할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나한테는 사소한 실수겠지만 팀에게는프로젝트의 성공여부와 관련 있습니다.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도록 자신도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혼자 감당하기 힘들다면 동료들의 도움을 통해 학습하고 배워 숙지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주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어 신경 쓰이지만당신에게 도움 주려는 사람들이니 편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장하는 순간 생각대로 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66년생: 재물 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큰 돈은 아니더라도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니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번돈으로 경마나 경륜 같은 곳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일은 다른 사람이 벌렸으나 마무리는 당신이하도록 하세요. 제대로 일을 해 낸다면 많은 사람들로부터 찬사를 받게 될 것입니다.

42년생 : 오늘 못하면 내일도 못합니다. 당장은 힘겹고 버거울 수 있으니 일단 시작하면 몸이 움직여 줄 것이니 지금 당장 시작하도록 하세요. 조금씩 실적도 쌓아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정면돌파가 해답입니다. 오늘의 난관은 당신이 반드시 이겨내고 넘어야 할 산입니다. 피해가는것이 능사가 아니라 부딪혀 이겨내야 합니다. 단순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세요.

79년생 : 긍정 마인드로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상대방의 얘기를 부정 마인드로 이해하려 든다면 대화자체가 안 될 뿐 아니라오해와 갈등이 난무하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도움을 받는 것에 익숙해져 있으면 안됩니다. 도움을 받는 것보다 도움을 주는 것에 익숙해야 당신에게 유리 할 것입니다.

55년생 : 수익이 안정적이지 않아 고민이 되는 날입니다. 안정적인 수익원을 찾아야 하나 쉽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포기하지말고 천천히 찾아보면 분명 좋은 곳이 있을 것입니다.

43년생 : 당신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날이며 새로운 운의 변화를 예고하는 날입니다. 앞으로 어떤 변화가 있을지는 당신의 선택과 의지에 달려있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친구보다는 호감 가는 이성과 함께라면길한 날입니다. 연인이 있다면 데이트를 하도록 하고 아직 싱글이라면 소개팅이라도 받도록 하세요. 오후로 넘어오면서 길한 기운과 함께 애정운과 금전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80년생 :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사업화 하려고 한다면자금에 대한 문제가 해결 되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현실화하기 위한 자본이 없거나자금조달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면 더 이상 욕심내지 말고 다른 선택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68년생: 가정에 충실 하는 하루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집안 일을 도와주고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특히배우자의 꽁꽁 언 마음을 달래줘야 당신이 편해 질 것입니다.

56년생: 인생의 봄날은 당신 인생에 한 번뿐 인 것은아닙니다. 올해의 봄날이 있으며 내년의 봄날도 있음을 알고 미리 미리 준비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위기는 위기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아닙니다. 정신 바짝 차리고 당신의 판단을 믿고 난관을 헤쳐나간다면 새 찬 눈 바람 속에서 활짝 핀눈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먼 미래까지 생각할 마음의 여유가 없습니다. 가까운 미래를 준비하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꿈의 개념보다는 현실적으로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워 당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81년생 : 저녁 모임에 참여한다면 자신을 낮추고 다른사람을 장점을 칭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PR해서 얻는이득보다 다른 사람을 칭찬하여 얻는 이득이 더 클 것입니다.

69년생 : 승진이 눈 앞에 보입니다. 자리가 올라가면 그 자리에 맞는 언행과 외모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그자리에 어울리지 않는 언행을 한다면 사람들이 신뢰하지 못할 수 있으니 사소한 일로 생각하지 않길 바랍니다.

57년생: 새로운 삶을 구상하고 있다면 이제부터 시작이라는생각으로 초심을 다져야 할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이 눈 앞에 펼쳐 질 수도 있으나 계획한 대로차근 차근 실행하도록 하세요.

45년생: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생각을 한다면 행운을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하고자 하는 마음과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다면 당신의 계획은현실이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혼자 감당하기 힘들겠다고 판단되면 협업을하는 것도 좋습니다. 협업이 손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큰 꿈을 그릴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단순하게 생각하세요.

82년생 : 돈을 벌기 보다는 사람들을 만나는 자리가많아 바쁜 날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어느 누구를 만나더라도 당신보다 뛰어난 사람이나 후한 대접을 하고소홀히 하지 않도록 신경 쓰도록 하세요.

70년생 : 당신의 콤플렉스를 건드릴 수 있으나 이제는초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콤플렉스는 다른 사람에게 말하고 나면 더 이상 콤플렉스가 되지 않습니다.

58년생 : 가벼운 운동을 통해 체온을 유지시켜 나가야할 것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져 다른 질병에 노출 되지 않도록 스스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그 동안의 경험과 노력이 자만을 불러온다면빨리 깨닫고 자만이 오지 못하도록 스스로를 단속하고 통제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아무리 작은 계약이라도 꼼꼼하게 살펴봐야합니다. 친한 사람과의 계약이라 하더라도 그 내용이 잘 못 되었다면 수정해서 다시 계약해야 합니다.

83년생 : 좋은 결과는 좋은 과정과 행동에서 나옵니다. 좋은 과정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오늘은 평생의 인연이 될 사람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함께 고난을 겪고 비바람도 맞으며 서로 의지하고 난관을 헤쳐나가는 과정이 서로를 더욱더 단단하게 만들 것입니다.

59년생 : 당신의 경력과 관련성이 떨어지는 일을 하려고한다면 심사 숙고할 필요가 있으며 가족들에게 상황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결정하고 행동했다가는훗날 후회할 수 있습니다.

47년생 : 자중하면서 추이를 지켜봐야 하는 날입니다.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기다려 보세요. 중요한 것은 변화의 전환점이될 수 있는 때를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때를 놓치지 않으려면 약간의 긴장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