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8일 토요일 탤런트 우도환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9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8일 토요일 탤런트 우도환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우도환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6월 13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92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8년 12월 8일 토요일 운세(음력 11월 2일 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된 상태에서 주위를 활용함에 자신의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이 되며 경쟁에서 승리하여 명성을 날리는 대신 두터웠던 우정에 금이 갈까 우려된다. 이성운에는 행운이.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린다. 슬기롭게 행동하면 연인운도 재물운도 함께 따른다. 자신의 의도대로 매사가 관철되며 따라서 금전운 분야에서도 능률을 갖추게 된다.


예상외로 주위의 여건에 갈등이 뒤따르며 현실을 파악하여 무리한 지출이 없기를 바란다. 실패의 책임은 경솔함과 무지에 있게 된다. 가정 문제는 오해나 시비수에서 따른다.


충분한 생각 뒤에 행동을 취할 것. 경솔하면 실익도 소득도 없으며 피곤하기만 하다. 동업을 하기보다는 자신의 판단에서 추진함이 좋으며 현 상태에서는 손해가 따르게 된다.


안정적인 상태에서 매사가 점진적으로 발전할 때이나 건강에 먼저 신경을 쓸 때다. 자신을 갖고 추진하던 일을 밀고 나갈 것. 금전운 문제는 곤란하지만 늦게 해결 난다.


오전에는 약간의 파란이 예상되나 차차 호전되어 직장운, 사업운에 활기가 넘칠 듯. 성급한 측면은 또 다른 갈등과 정신적인 피로함이 겹칠 수 있으나 오후에는 안정을 추구하겠다.


기회가 조성됨은 물론 문서운면에 지연된 상태가 발전적인 상태로 도모되며 안정을 갖게 된다. 상대방의 의도를 빨리 파악하여 결정적인 순간에 포기하지 말고 추진할 때 행운.


적극적인 행동보단 분수를 지키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성급한 결정은 삼갈 것. 노력은 하나 기대외의 정력만 소모되며 때로는 건강에 이상이 따를까 걱정된다.


안정된 상태에서 서서히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자신의 뜻을 관철 시킬 때다. 계절 사업이 유망하며 문서운, 사업운 이전 등이 활발해지겠다. 목적은 차질이 없으나 신중히 처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죽전 동백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