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하고 풍미 살려주는 ‘백설 맛술’ 출시

공유
0

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하고 풍미 살려주는 ‘백설 맛술’ 출시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요리용 소스 2종 선보여
음식의 잡내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 살려주는 편의형 소스…한식과 양식 등에 두루 활용 가능해

CJ제일제당 백설맛술 이미지 CJ제일제당=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제일제당 백설맛술 이미지 CJ제일제당=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CJ제일제당이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인 ‘백설 맛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이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를 더해 음식의 잡내는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백설 맛술 생강’은 보쌈이나 생선 조림 등 다양한 육류와 생선요리 등 사용할 수 있으며, ‘백설 맛술 로즈마리’는 스테이크를 굽거나 닭고기요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생강과 로즈마리를 별도로 넣지 않아도 돼 편의성이 높으며, 한식 뿐만 아니라 양식요리 등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시장의 제품이 식용 알코올(주정)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백설 맛술’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맛술 시장이 최근 3개년 연평균 10%이상 성장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맛술'을 정육이나 수산 코너에 연계 진열하고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