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7일 금요일 뮤지컬배우 탤런트 정상훈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6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7일 금요일 뮤지컬배우 탤런트 정상훈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정상훈 방송연예인,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6년 9월 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8월 16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6년 9월 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8년 12월 7일 금요일(음력 11월 1일 계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경솔한 판단으로는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지 못한다. 때로는 시류에 편승하여 실속을 찾을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능력도 무기력한 상태에 돌입되나 오후 귀인의 도움으로 안정세를 이룬다.


자신의 능력을 겸비하는 과정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변화에 따른 새로운 전기를 맞으며 분주한 만큼 이익도 겸비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될 수 있으니 적극성을 띨 필요가 있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성취감도 따르며 자신의 능력도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가장 이상적인 상태에 놓여 있으며 활동적인 측면에서 이익도 따른다.


매사가 고통스런 상황으로 돌입될 우려가 있으니 오전 시간을 유연한 태도로 대처해 나갈 것. 혼자만이 느끼고 개척할 수 있는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며 오후 금전운 안정을 찾는다.


보이지 않는 주위의 힘이 뜻을 이루는 데 지대한 영향력을 갖게 한다. 능력을 잘 활용하라. 의협심 때문에 주위의 갈등도 따를 수 있으니 중립적인 자세를 지켜 유연하게 뜻을 관철하도록.


자기의 능력을 보완하여 끈질긴 집념으로 활동성 있게 전진하라.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 뚜렷한 목적을 갖고 하고자 하는데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나 성급하면 손해가 따르게 된다.


적극적인 자세로 돌입하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과정에서 뜻을 이룰 수가 있다. 능동적인 자세로 능률을 발휘해 성취할 수 있도록 할 것. 오후 갈등과 불안의 상황에 돌입하니 자제하라.


치밀한 계획과 주위의 협력이 필요하다. 명예운, 금전운 분야 혹은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실천에서 한발 앞선 자세로 돌입함에 자신의 목적을 쟁취할 수 있겠다.


변화를 모색함은 도리어 궁지에 몰리는 경향이 있다. 현실을 묵묵히 다져 나갈 것. 쉽게 동요되거나 갈등에 휩싸일 필요는 없다. 오후 성취감을 갖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구리시 남양주시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