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가스공사, '지역아동과 함께하는 태권도단 재능기부 행사' 개최… 훈훈한 시간 가져

공유
1

한국가스공사, '지역아동과 함께하는 태권도단 재능기부 행사' 개최… 훈훈한 시간 가져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 앞장

지난 5일 열린 '태권도단 재능기부 행사'에서 김영두 가스공사 사장을 비롯한 태권도단 선수들이 아이들의 띠를 묶어주고 있다. 사진=한국가스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5일 열린 '태권도단 재능기부 행사'에서 김영두 가스공사 사장을 비롯한 태권도단 선수들이 아이들의 띠를 묶어주고 있다. 사진=한국가스공사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한국가스공사가 사회적 가치 창출 사업을 통해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한국가스공사는 지난 5일 대구 본사 태권도장에서 지역아동과 함께하는 태권도단 재능기부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건강한 심신을 바탕으로 스스로 꿈을 찾고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두 가스공사 사장, 신순식 경영지원본부장을 비롯해 관계자·어린이 등 약 4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가스공사 태권도단 선수들은 직접 어린이들에게 태권도 동작을 지도해주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가스공사 태권도단은 지난 1997년 7월 창단 후 각종 국제대회를 석권하며, 우리나라 대표 명문 실업팀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아프리카·아시아 등 가스공사가 진출해있는 자원보유국에서 태권도를 통해 우리나라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앞으로 미래세대의 꿈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겠다"면서, "공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한 발 더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