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몬스가구, 2019 S/S 가구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공유
0

에몬스가구, 2019 S/S 가구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에몬스가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에몬스가구=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에몬스가구가 5일 인천 남동공단 에몬스 본사 전시장에서 2019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에몬스는 이번 품평회에서 2018년 F/W시즌에 이어 2019년 S/S시즌에도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트렌드 컨셉으로 이어나간다고 발표했다.
이날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내년 40주년을 맞이하는 에몬스는 국내 직접제조를 기반으로 명품 품질, 서비스, 디자인 정책을 유지해왔다”며 “친환경 소재를 바탕으로 소비자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편안한 가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3가지 핵심전략 3R(Really 제품의 진정성, Rebirth 공간의 재탄생, Respect 브랜드 자긍심)이 반영된 60여개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유해물질 없이 안전하고 아름다운 자연친화적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을 착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먼저 에몬스는 이번 시즌 안전하고 아름다운 세라믹을 사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소개했다.
세라믹의 기능성과 대리석의 심미성을 접목한 ‘아르떼’, ‘파르테논S’식탁과 함께 ‘모디스E’, '몬테스', ‘헬렌’ 등 손님이 오면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익스텐션 식탁에 세라믹을 더했다.

또한 에몬스는 싱글룸부터 대형평수까지 맞춤공간을 실현시키는 신제품 ‘웰시스템(Well-system)’ 옷장시리즈도 공개했다.

웰시스템(Well-system)은 다양한 사이즈의 옷장을 통해 1인, 2인 가구 등 소형화 되는 공간과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어디든 인테리어 한 듯 빈틈없는 맞춤 공간을 만들어준다.

특히 출고 시 본사에서 옷장 바디를 조립한 후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현장에서 상.하부만 간단하게 조립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 시간이 짧고, 좁은 공간에서도 조립이 가능해 이사 당일 설치가 가능하며, 설치 시 소음, 먼지 등의 발생을 줄였다. 또한 이사 시에도 상.하부 몸통만 분리하여 가져가면 되기 때문에 구매 후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에몬스는 지난 9월 출시해 주목 받고 있는 이모션 메트리스가 공인된 인증기간을 통해 내구성 반복테스트, 하중 롤러 테스트, 라돈 테스트, 전기 인증 등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웰슬립 침대에 탑재된 슬립센서의 코골이 인식, 뒤척임, 데시벨 소리 크기와 수면 호흡 일치 여부 등을 로우데이타 기반으로 K대학이 진행하는 IRB 임상 테스트도 마쳤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품평회에는 전국 100여점의 대리점주와 판매책임자가 참석해 신제품을 직접 평가했다. 에몬스는 동종업계의 발표회 방식과 다른 차별화된 품평회 방식을 채택해 대리점주와 판매책임자들이 직접 평가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