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매일유업 ‘상하치즈와 떠나는 겨울 치즈 여행’ 행사 성료

공유
0

매일유업 ‘상하치즈와 떠나는 겨울 치즈 여행’ 행사 성료

매일유업=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지난 2일 ‘상하치즈와 함께 떠나는 겨울 치즈 여행’ 행사를 성료 했다고 5일 밝혔다.

상하치즈는 지난달 11월 원유 착유에서 치즈 제작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 여행을 주제로 체험 가족을 모집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총 10가족을 선발했다. 선발된 가족은 지난 주말인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치즈 생산 공장인 상하공장 견학과 농촌형 테마파크인 상하농원에서 1박 2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했다.
상하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상하농원에서 치즈의 원료가 되는 원유 착유 체험, 치즈 공방에서 치즈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치즈 만들기 교실 및 요리 전문가가 알려주는 피자 만들기 등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들을 진행했다. 또한 올해 연 상하농원 호텔 ‘파머스 빌리지’에서 무료 숙박을 제공하고, 상하치즈 미니와 더블업, 스트링 치즈 플레인 등 풍성하게 준비한 상하치즈 제품을 선물로 증정 했다.

한편, 상하치즈는 신선한 국산 원료로 만든 자연치즈와 풍미와 식감을 더욱 높인 가공치즈까지 다양한 치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치즈 제품으로는 피자와 샐러드, 샌드위치 등 여러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상하치즈 슈레드치즈’ 3종과 ‘상하치즈 리코타 치즈’, 국산 원유 100%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상하치즈 스트링 치즈 플레인’이 있다. 가공치즈 제품으로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영양 간식으로 좋은 ‘상하치즈 미니’와 숙성치즈 함량과 풍미를 강화해 진한 치즈 맛이 특징인 ‘상하치즈 더블업’ 등이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