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5일 신미(辛未)일 띠별오늘의운세, 길하고 만사가 형통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5일 신미(辛未)일 띠별오늘의운세, 길하고 만사가 형통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5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제대로 된 결정을 위해서는 충분한정보를 습득해야 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는다 하여 정보가 알아서 들어오진 않습니다. 발품을 판 만큼 정보는 들어 올 것이니 지인들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지인의 소개로 누군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과 인연이 있는 사람이니 진실된 마음으로 상대방을 마음을 움직이도록 하세요. 서로가 시너지를 얻게 될 것입니다.

60년생 : 과도한업무로 많이 지쳐있는 날입니다. 현실적으로 이대로 간다면 건강상에 무리가 따를게 뻔한 일입니다. 전문가의 자문을 구해 돌파구를 빨리 찾아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기존의 계획대로 밀고 나간다면 손해를 볼것은 명약관화한 일입니다. 현재의 상황과 변수를 대입하여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모든 일에는 그 시기가 있으며 시기를 놓치면다시 되돌리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이밍을 놓쳤다면 지나간 일에 미련을 두지 말고 다가올미래를 미리 대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소띠 85년생 : 여러 가지 변수는 있겠지만 포기 하지않는다면 기회의 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작은 돈은 만질 수 있을 것입니다.

73년생 : 업무가잘 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자신에게 화가 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을 하면 할수록 수렁에 빠지는 느낌이라면 빨리 다른 대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스스로 해결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61년생 : 책임을 지려면 끝까지 져야 할 것입니다. 아니라면 처음부터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은당신의 몫이지만 운이 나쁘지 않으니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49년생 : 리더로써 리드한다는 것은 책임감도 함께따라온다는 것입니다. 잘 되면 모두의 덕이요 잘 못되면 당신의 잘못이니 결정에 앞서 신중하도록 하세요.

37년생 : 삶의 여유가 생긴다는 것은 눈 앞의 것만보는 것이 아니라 전체 상황을 읽어낼 수 있음을 말합니다. 전체를 조감하게 되면 일의 실마리를 찾을수 있으며 그로 인해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자신의 감정을 속이지 마세요.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진심을 다해 당신의 마음을 전하도록 하세요. 상대방도 당신의 진심을 받아 줄 것입니다.

74년생 : 부동산과 관련된 곳에서 부가 수익을 얻기에좋은 날입니다. 직접 찾아가 확인하고 서류상에도 이상은 없는지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훗날을 위해 당신 자신의 선택으로 직접 계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오늘은 약간의 손실은 감수해야 할 듯 합니다. 최선을 다했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한 성과를 내게 될 것이며 이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겠지만 훗날에는 달라 질수 있으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50년생 : 체력적인 부분이 단점으로 드러날 수 있으니정면승부보다는 측면의 빈틈을 노려야 할 것이며 여러 곳 보다 한 곳을 집중해서 공략하는 것이 더욱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38년생 : 당신의말 한마디가 큰 변수가 되어 손해를 입힐 수도 이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말 한마디의 무게를 잘 알고신중하게 말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실수는 하더라도 마음은 흔들리지않도록 하세요. 마음이 흔들려 의욕까지 잃으면 회복하기 쉽지 않습니다. 스스로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75년생 : 결혼생활에 활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반복되는 일상으로 결혼에 회의가 올 수 있으니 기분전환을 위해 배우자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으며 색다른곳에서 분위기를 내 보는 것도 좋습니다.

63년생 : 새로운 업무가 진행될 예정이라면 오늘 행운이따르는 날이니 성과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팀원들과 함께 힘을 모은다면 충분해 해결해 낼 것입니다.

51년생 : 통증을 호소하는 자녀가 있다면 그냥 넘기지말고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병원 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39년생 : 세상의 모든 것은 저마다의 존재이유가 있습니다. 저마다의 존재이유를 잘 이해하고 활용해야만 보다 나은 삶을 설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존재이유에 대해서는 고민해 보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스스로 해결하고 싶으나 혼자서는 쉽지않을 수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해결할 수도 있겠지만 상황이 그렇지 않다면 동료들에게 도움을청하고 시간관리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

76년생 : 자녀와의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데 자녀와대화하는 방법을 잘 모를 수 있습니다. 배우자와 함께 전문상담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일시적으로 상황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하지만 오늘이 지나면 원 상태로 돌아갈 수 있으니 상황이 좋아지는 오늘 중요한 업무를 마무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이곳 저곳에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혼자서는 힘드니 동료들에게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가급적이면 친구들과 바깥 나들이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집안에만 있으면 두통이 심해질 수 있으니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마음속 스트레스를 훌훌털어버리는 것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할 말과 하지 말아야 할 말을 구분해야할 것입니다. 비밀은 지켜져야 당신을 신뢰할 것이며 당신의 말 실수가 일을 복잡하게 만들고 주변 사람들로부터외면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77년생 : 배우자에게 털어 놓지 못하는 얘기가 있다면이성 동료와 상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몇 가지 해법은 찾아 낼 것이며 마음에 드는 해법이있다면 실천해 보도록 하세요.

65년생 : 자녀와의 관계가 점점 남처럼 느끼지는 날입니다. 부모의 마음을 몰라주는 자녀 때문에 섭섭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53년생 : 노후 문제로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세상살이가 마음 먹은 대로 되지 않아 걱정이 태산입니다. 고민만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으니 빨리 잊고 일상으로 돌아오도록 하세요.

41년생 : 마음이 산만해지고 작은 실수로 인해 오해를불러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할 것이며 흥분하게 되면 그것이 화근이 되어갈등을 빚게 될 것이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하고는 싶으나 상황이 여의치 않아실행으로 옮기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를 것입니다. 이대로 포기하지 말고 곧 상황이 나아질 테니 미리 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긴 하나 이미 나갈곳이 정해져 있어 저축하거나 남기진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배우자를 위해 작은 선물 하나는 준비할 수있으니 일찍 귀가하여 배우자와 와인 한잔으로 분위기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66년생 : 사업적으로는 풍성한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맺혀진 열매를 시기에 맞춰 잘 따서 상품화 해야만이 수익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54년생 : 운동을 게을리 하면 안될 것입니다. 한 순간의 방심으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다른 무엇보다 자신의 건강에 더욱 더 신경 써야 합니다.

42년생 : 미련 때문에 다른 어떤 것도 못하는 것보다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새로운 것을 원하고있으니 그 새로움을 찾아 보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다양한 경험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가 경험을 하도록 기회를 줄 때 기분 좋은 마음으로 하도록 하세요. 실수를해도 좋은 기회이니 배우려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79년생 : 모임 자리에서 인기가 많은 날입니다. 내년을 위해 새로운 감투를 추천 받게 될 것입니다. 시간적인 여유가된다면 한 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7년생 : 다른 사람의 일을 도와주려거든 자신의 일부터완벽하게 해 놓고 난 후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자칫 잘못하다가는 양쪽 다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하기바랍니다.

55년생 : 주변을 둘러보니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친구들과의 관계도 중요하니 지금부터라도 함께 어울리도록 하세요.

43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도 좋지만 집안부터먼저 챙긴 후 봉사활동이어야 합니다. 가정에 조금 더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결과보다는 과정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기대한 만큼의 성과를 나오지 않겠지만 과정에 배우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이를기반으로 능력을 배양하고 함양하도록 한다면 훗날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80년생 : 자영업자라면 고객도 떨어지고 매상도 떨어지고있음을 직감하기 바라며 해결방안을 빨리 찾아야 할 것입니다. 고객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할것입니다.

68년생 : 계약을 앞두고 있지만 상대방을 설득하기가쉽지 않는 날입니다. 억지로 설득하려고 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고 맞장구 쳐주고 함께공감하는 자리가 된다면 자연히 계약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56년생 :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크게 벌려고 하지 말고 당신이 감당할 수 있을 만큼은 벌 수 있으니 관심을가져도 좋을 듯 합니다.

44년생 : 오랜 친구와 우정을 나누게 되는 날입니다. 오랜 벗 일수록 겸손한 마음을 갖고 서로에게 도움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그런친구를 만나 기쁘고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취업을 준비중이라면 진로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 상담을 통해 자신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있어야 당신이 원하는 것이 정말하고 싶어 하는 일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81년생 : 직장 내에서 자신의 의견을 말하지 않고불만만 늘어놓는 사람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뒤로 호박씨 까는 것보다 있는 자리에서 자신의 의견을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그 동안 당시에게 도움 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현이라도 하면 좋을 듯 합니다.

57년생 : 자신을 믿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자신을 믿고 동료를 믿으면 못 할 게 없습니다. 오늘은 성과로 말해주는날이니 말 보다는 실천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이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컨디션 난조를 보이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억지로 이겨내려고 하는 것 보다 모든 일을 내려놓고 휴식을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컨디션을 회복해야 다음 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띠 94년생 : 당신이 승진하기 위해 경쟁자를 짓밟고올라가는 것이라면 당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동료들의 따가운 시선과 외면일 것입니다. 자기계발로 자기성장을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하나라도 의심이 들면 일단 살펴보고 다음으로넘어가야 할 것입니다. 신중하지 못한 행동을 한다면 위험이 닥칠 테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아랫사람과의 소통이 불통이 되는 날입니다. 오늘만큼은 불통이어도 그냥 넘어가는 것이 서로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불통의원인을 찾다 보면 서로에게 불만만 늘어날 뿐입니다.

58년생 : 다른 사람의 의견도 존중해야 당신 의견도존중 받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자세로 상대방과 대화를 나눠보세요.

46년생 : 지금보다 더 무리하게 되면 건강에 좋지못합니다. 예전에 앓았던 지병까지 재 발병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이며 빨리 치료하지 않으면심각한 상황에까지 이르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일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전해질 것입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원하는 곳에 취업하게 되고 일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 질 것입니다.

83년생 : 상대를 비난할 빌미를 찾기보다는 협력하여좋은 성과를 내기 위한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입니다. 혼자서 처리하는 것보다 훨씬 성과가 좋을 것입니다.

71년생 : 출렁거리는 절벽다리를 건너가고 있습니다. 발을 잘 못 디디면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한 발 한 발앞으로 나아가는 인생에서 발을 잘 못 헛디디면 빠지기도 하고 심할 경우 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의평정을 찾으려면 아래를 보는 것이 아니라 앞을 보고 걸어가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다른 사람 사정을 봐 주기보다는 당신부터자리를 잡아야 할 것입니다. 냉정하고 합리적으로 처리해야 별 탈이 없을 것입니다.

47년생 : 길하고 만사가 형통하니 하는 일이 순조롭게잘 진행될 것입니다. 아랫사람과의 관계도 좋아지면 자녀와의 관계도 좋아 질 것입니다. 특히 재물 운이 상승하여 돈을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