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6일 목요일 MC 개그맨 신동엽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6일 목요일 MC 개그맨 신동엽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신동엽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2월 1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1월 2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1년 2월 1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8년 12월 6일 목요일 운세(음력 10월 29일 임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갈피를 잡을 수 없이 신경이 쓰이고 곤란한 일이 생기나 윗상사와 협의하여 잘 처리하도록. 묵묵히 현실을 지켜본 뒤 확신이 설 때 행동에 옮겨라. 조급하면 재물 손실이 따른다.

정신적인 갈등이 커질 조짐. 대인관계를 겸허하게 엮어 나가며 명분도 중요시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동료 가운데 배신하는 이가 있으니 만사 명백히 하고 신의를 살려라.


오후에는 나가면 얻는 것이 많고 들어오며 마음이 편안해진다. 모두들 부러워하나 건강에는 조심. 승부수를 띄우는 일은 삼가야 매사가 무난하다. 변화도 삼가고 내실을 다져라.


가까운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되니 처세에 유의하고 이성간에도 불화에 조심하라. 집안에 우환이 겹칠지도 모르니 먼저 얻고 나중에 잃게 된다. 집안일에 정성을 다하면 오후에는 편안하다.


재수가 잠긴 문으로 들어온다. 남의 일에는 깊이 관여하지 말라. 자기 일에 충실하면 뜻은 이룬다.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예상치 못한 큰 소득이 따르며 연애운에도 기쁨을 얻는다.


결단이 필요한 시기이다. 중요한 시기에 망설이면 지금까지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간다. 만사 늦어지겠으나 당황하지 말고 추진하라. 오후부터는 풀리겠으나 술자리에서는 주의하라.


판단을 잘하면 좋은 기회가 오지만 분수를 모르고 처세하면 실패를 면치 못한다. 매사 신중함을 기하고 특히 건강에 유념하라. 정신적인 불안도 예상되니 현상을 유지하도록.


생활에 내실을 기하고 다방면에서 행운을 찾아라. 독선은 절대 금물이다. 꽃은 져도 열매는 맺는다. 마음이 분주하나 여행은 하지 말 것. 이익도 없는 일로 도리어 근심만 얻는다.


몸과 마음이 실의와 절망에 빠진다. 의욕을 채울 수 없다고 포기하지 말라. 의지가 소망을 부른다. 애정에 금이 가고 경쟁서도 탈락한다. 사업운은 좋으니 투자를 모색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과천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