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의약품유통협,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공유
0

한국의약품유통협,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한국의약품유통협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는 조선혜 협회장을 비롯해 임원진과, 자원봉사자등 50여명이 참여했으며, 김치270박스(10㎏들이)는 서울 5개지역 소규모 장애인복지시설 38곳에 전달됐다.(자료=한국의약품유통협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의약품유통협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는 조선혜 협회장을 비롯해 임원진과, 자원봉사자등 50여명이 참여했으며, 김치270박스(10㎏들이)는 서울 5개지역 소규모 장애인복지시설 38곳에 전달됐다.(자료=한국의약품유통협회)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한국의약품유통협회는 지난 4일 소규모복지시설연대(소풍연대)와 공동으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임직원을 비롯해, 소규모복지지설연대, 자원봉사자 등 약 50여명이 참여해, 소규모 복지시설에서 겨우내 사용할 김장김치를 담궜다.
이날 조선혜 의약품유통협회 회장은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든다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오늘 전달한 김치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협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협회 조선혜 회장, 집행부 임원진, 자원봉사자등 50여명이 참여했으며, 마련된 김장김치 270박스(10㎏들이)는 서울 서대문마포, 은평, 강북노원, 서초, 강남지역의 소규모 장애인 복지지설 38곳에 전달됐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