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은행,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성금 전달

공유
0

광주은행,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성금 전달

송종욱 행장 “우리 지역에 진정한 나눔 문화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3일 오후 6시30분 신양파크호텔 에머랄드 홀에서 열린  2018년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송년의 밤 행사에서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성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광주은행=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3일 오후 6시30분 신양파크호텔 에머랄드 홀에서 열린 2018년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송년의 밤 행사에서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성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광주은행=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3일 오후 6시30분 신양파크호텔 에머랄드 홀에서 열린 2018년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송년의 밤 행사에서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성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성금 전달식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배성범 광주지방검찰청 검사장, 이은열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이성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으며, 한 해 동안 봉사활동에 매진한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 위원들과 봉사의 참뜻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광주은행이 전달한 성금은 광주전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를 통해 범죄 피해로 인해 고통 받는 피해자들에게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 심리 상담지원, 법률 지원, 피해자 보호 등 실질적인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번에 전달된 성금이 범죄 피해로 고통 받는 우리 지역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펼침으로써 우리 지역에 진정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