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매일 1명 추첨

공유
0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매일 1명 추첨

오는 13일까지 매일 1명 추첨해 갤럭시워치 또는 갤럭시탭 증정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오는 13일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사진=에스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오는 13일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사진=에스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에스원이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4일 에스원에 따르면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안심모바일이 매일매일 쏜다!' 프로모션을 개최해 경품을 전달한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오는 13일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갤럭시워치 또는 갤럭시탭을 증정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안심모바일을 취급하는 대리점 및 온라인 다이렉트 몰에서 구매한 고객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안심모바일 가입 후 구매 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위치확인, 안부 알림, 안심존 등 생활 안심 서비스와 함께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원 관계자는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가계통신비 절감과 차별화된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안심모바일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