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4일 화요일 가수 탤런트 이승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4일 화요일 가수 탤런트 이승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승기 가수,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월 1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2월 14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7년 1월 1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12월 4일 화요일 운세(음력 10월 27일 경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성의가 있는 행동에서 자신의 신임이나 명예가 따른다. 분주한 변화 속에서 귀인도 나타난다. 예상외로 믿음이 있겠다. 원만한 가운데 거래가 이뤄지고 금전 관계도 안정된다.


집안에 우환이 있을까 걱정된다. 한쪽으로만 치우치지 않도록 심사숙고함이 좋겠다.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며 변화적인 측면에서 또 다른 이익이 표출될 수 있다. 건강에 유념하라.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오후는 재물이 들어오나 지출 또한 만만치 않다. 자신보다 먼저 남을 생각할 때 득은 보겠으나 결과적으로 허탈한 상태일 듯.


신념을 가지고 추진하라. 하고자 하는 일은 이루어지나 허탈함은 매울 수가 없겠다. 새로운 계기를 맞아 도전적인 입장을 취하라. 문서운이나 명예운 뿐만 아니라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자신의 성격부터 다스려 매사를 모색하는 것이 이익으로 전환이 된다.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만 자초하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해야 한다. 시작보다는 결과가 중요.


관공서 일 때문에 바쁜 하루가 되겠다. 일은 순조로우나 열매가 적어 허전하다. 선의의 경쟁을 벌여 실리와 명분을 함께 추구할 것. 상대의 깊은 안목이 나의 앞길에 큰 도움이 된다.


실리적인 측면에서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때다. 오후는 성급하지 말고 건강에 따르는 갈등을 우선 해소하라. 직장인은 인사이동이나 승진운의 기미도 보인다. 조급은 금물이며 기다릴 것.


체면치례 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라. 계획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행운의 날. 결실을 맺는 획기적인 기회가 조성된다. 이성간에 따르는 갈등을 포용력으로 해결하도록.


이성운으로 인한 갈등이 따르나 자제하는 능력을 갖도록 하라. 오후 안정된 측면에서 재물운으로 연결된다.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 균형을 잃기 쉽겠다. 좌절하지 말고 사업에 충실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부천시 광명시 평택시 동두천시 하남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