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삼성 나이지리아 법인, 아이폰으로 '갤럭시 노트9' 홍보글 올려 '구설수'

공유
2

[글로벌-Biz 24] 삼성 나이지리아 법인, 아이폰으로 '갤럭시 노트9' 홍보글 올려 '구설수'

트윗 글, 나이지리아 계정 전체 삭제

삼성전자 나이지리아 법인이 애플의 아이폰으로 '갤럭시노트9' 홍보글을 트위터에 올려 구설수에 올랐다. 이에 삼성 나이지리아 법인은 3일(현지시간) 트위터 계정을 삭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나이지리아 법인이 애플의 아이폰으로 '갤럭시노트9' 홍보글을 트위터에 올려 구설수에 올랐다. 이에 삼성 나이지리아 법인은 3일(현지시간) 트위터 계정을 삭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삼성전자 나이지리아 법인이 애플의 아이폰으로 '갤럭시노트9' 홍보글을 트위터에 올려 구설수에 올랐다. 이에 삼성 나이지리아 법인은 3일(현지시간) 트위터 계정을 삭제했다.

지난달 25일(현지시간) 삼성의 나이지리아 트위터 계정은 삼성 갤럭시노트9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방송한 트위트를 공유했다.
이 트윗을 기술 평론가 MKBHD가 발견했다. 그러나 이 트윗에 게재된 글은 아이폰으로 작성해 문제가 됐다.

삼성전자 나이지리아 법인이 아이폰으로 갤럭시 노트9을 홍보했기 때문. 그러자 삼성전자는 이 트윗 글을 황급히 삭제했고, 아울러 삼성전자 나이지리아 계정 전체를 삭제했다.

한편, 당시 게재된 내용은 아이폰XS맥스의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갤럭시 노트9보다 우수하다는 평가의 글이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