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양사 큐원 상쾌환, ‘혜리 크리스마스’ 특별 팬 사인회 개최

공유
1

삼양사 큐원 상쾌환, ‘혜리 크리스마스’ 특별 팬 사인회 개최

삼양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삼양사=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삼양사 큐원 ‘상쾌환’이 오는 5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A에서 혜리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쾌환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18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숙취해소 제품 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상쾌환과 혜리가 마련한 특별한 팬 사인회다.
올해로 상쾌환 모델 4년째인 혜리의 팬 사인회는 ‘혜리 크리스마스’라는 타이틀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마련되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혜리의 대표작을 떠올리게하는 ‘응답트리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트리에 혜리에게 궁금한 질문을 걸어놓으면 혜리가 추첨해 답변하는 형식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재미있고 유니크하게 즐길 수 있다.

‘상쾌환 럭키박스’ 이벤트도 흥미롭다. 럭키박스 안에는 상쾌환 제품은 물론, 혜리의 애장품 등 팬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물건들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어 깜짝 선물의 기쁨을 준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사인회는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10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에는 팬 사인회를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숙취해소! 복불복 해머 게임도 마련되어 있다. 숙취를 해머로 한방에 내려쳐서 불빛이 머무는 이미지에 해당되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