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스카이라이프, TV 다시보기 업데이트 시간 단축

공유
0

KT스카이라이프, TV 다시보기 업데이트 시간 단축

본방송 종료 후 30분 이내에 TV 다시보기 콘텐츠 제공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가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의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TV다시보기 업데이트 시간을 대폭 단축시킨다.이미지 확대보기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가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의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TV다시보기 업데이트 시간을 대폭 단축시킨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가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의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TV다시보기 업데이트 시간을 대폭 단축시킨다.

KT스카이라이프는 3일 ▲지상파 ▲tvN ▲MBC에브리원 ▲종합편성채널(JTBC, 채널A, MBN ) 등 주요 채널의 프로그램 본방송 종료 후 30분 이내에 TV 다시보기 콘텐츠를 제공한다.
위성방송 고객은 TV 다시보기를 통해 위 8개 채널의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매주 100편 이상 빠르게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이는 KT스카이라이프가 작년 4월 VOD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시키고 결제시스템을 확대하는 등 위성 VOD서비스의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연장선으로 VOD 시청행태 분석에 따라 고객의 니즈를 폭넓게 반영한 것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2월 한달 간 TV 다시보기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1 이벤트’를 통해 2개월 시청 후 1개월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하고 12월 말까지 VOD를 시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K쇼핑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류신호 KT스카이라이프 융합사업실장은 "위성방송은 전국 커버리지의 실시간방송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편적 VOD 서비스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며 "더욱 빠른 TV 다시보기 등 위성 VOD 서비스 강화로 지속적인 이용환경 개선과 가입자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